MBCC 자선 갈라 디너 지뢰 제거를

MBCC 자선 갈라 디너 지뢰 제거를 위해 67,700달러 모금
어제 저녁에 캄보디아 지뢰 행동 및 피해자 지원 당국(CMAA)과 협력하여 캄보디아 말레이시아 비즈니스 회의소(MBCC)가 주최한 자선 갈라 디너가 약 500명의 참석자와 함께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MBCC 자선

자선 만찬은 Kampong Speu 지역의 마을 지뢰를 제거하기 위해 약 $67,700를 모금했습니다.

명예의 손님인 Dr. Hun Manet은 추가로 $10,000를 기부하여 총액을 $77,700.00로 만들었습니다.

이 행사는 캄보디아에서 수십 년간의 전쟁 후 매장된 지뢰 및 기타 UXO(Unexploded Explosive Ordnance)의

제거를 지원하기 위해 상공 회의소에서 처음으로 수행되었습니다.

행사 1주일 전 티켓이 매진되었고, 주최측은 MBCC가 테이블 판매 요청과 개별 티켓 요청이

계속 들어옴에 따라 테이블 수를 두 배로 늘려야 한다고 확인했다.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NAGA 볼룸에서 열린 MBCCC 자선 갈라 디너에는 2025년까지

지뢰 없는 캄보디아라는 단일 비전을 공유한 약 500명의 하객이 참석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캄보디아 최초의 여성 북악단인 메다(Medha) 등이 출연했다.

귀빈으로 참석한 훈중장은
캄보디아 왕립군 사령관인 Manet, CMAA 수석장관 겸 제1부통령인 Ly Thuch, 캄보디아 주재 말레이시아 대사 Eldeen Husaini Mohd Hashim.

MBCC 회장 Oknha Tan Khee Meng은 환영사에서 MBCC가 지뢰 등의 심각한 문제를 해결하여 사회에 환원하는 것이 큰 자부심이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경작지가 경작되는 것을 막는 동시에 수많은 사상자를 낸 UXO.

그는 “지뢰 오염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자유롭게 이동하고 더 많은 농사를 지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일을 해서 캄보디아 경제 성장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MBCC 자선

“모든 사람이 개인적으로든 집단적으로든 이 문제에 기여할 수 있으며 이 이니셔티브를 주도함으로써 이 만찬을 넘어선 효과를 낳기를 바랍니다.

Thuch는 그 계획에 대해 MBCC에 엄청난 고마움을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넷볼3분볼 파워볼 “데밍은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드는 작업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지뢰와 다른 UXO는 여전히 죽음과 고통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오늘 이 행사는 기억에 남습니다.

캄보디아에 경제 및 일자리 기회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이 이니셔티브에 기여한 기업인과 파트너에게 감사합니다.”

한편 마네 중장은 MBCC가 수천 명의 생명을 도우려는 상당한 CSR 노력에 대해 찬사를 보냈다.

그는 “여기에서 우리의 노력은 캄보디아와 다음 세대를 위한 밝은 미래를 열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선 행사의 모든 수익금은 Kampong Speu 지역의 지뢰 제거 작업에 사용됩니다.

행사 기간 동안 주캄보디아 대사 Eldeen Husaini는 MBCC 자선 갈라 디너가 캄보디아에 있는 상공회의소가 보여주는 값진 자선 행위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는 캄보디아 형제자매를 돕기 위한 말레이시아의 결속을 반영한 것”이라고 말했다.more news

“사람들이 여전히 지뢰로 고통받고 있는 상황에서 계속해서 사람들의 삶을 더 좋게 만드는 것은 큰 기쁨입니다.

우리는 여기서 멈추지 않을 것이며 2025년까지 캄보디아가 지뢰 없는 국가가 되도록 계속 도울 것입니다.”

1998년에 캄보디아의 30년 전쟁이 끝날 때까지 400만에서 600만 사이의 지뢰와 기타 UXO가 캄보디아 전역에 남아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