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gles: 도난당한

Eagles

Eagles: 도난당한 Hotel California 가사 판매 음모로 3명의 남성 기소

오피가이드 이글스(Eagles)의 앨범 Hotel California의 가사를 도난당한 줄 알면서도 손으로 쓴 가사를 판매하려는 음모를 꾸민 세

명의 남성이 기소되었습니다. 밴드의 히트곡 1976 LP의 가사와 메모는 음악가 Don Henley의 소유였으며

가치는 100만 달러(84만 파운드) 이상입니다. 검찰은 남성들이 경매장, 잠재적 구매자, 경찰에게 재료의 출처에 대해 거짓말을 했다고 말했다.

Glenn Horowitz, Craig Inciardi 및 Edward Kosinski는 혐의를 부인합니다.

박물관은 인시아디가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에 있는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있는 “큐레이터 역할을 하는 직원”이라고 AFP 통신에 말했다.

뉴욕 지방 검사는 세 사람이 “헨리가 원고를 회수하는 것을 막기 위해 수년에 걸친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습니다.

Eagles

지방 검사에 따르면, Hotel California, Life in the Fast Lane, New Kid In Town과 같은 트랙의 가사는 원래 1970년대

후반 그룹의 전기를 쓰기 위해 고용된 누군가에 의해 도난당했다고 지방 검사가 밝혔습니다.

맨해튼의 희귀 서적 딜러인 호로위츠(66)에게 팔았고, 그 후 브루클린의 인시아디(58)와 뉴저지의 코신스키(59)에게 팔았다고 한다.

후자 쌍이 원고 100쪽의 일부를 팔려고 했다는 소식을 들은 헨리는 경찰에 재산 반환을 요구하며

경찰에 신고했지만 남성들은 이를 거부했다고 검찰은 전했다. 브래그 지방 검사는 피고인들이

“그들에게 그럴 권리가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이 독특하고 귀중한 원고를 보관하고 판매하려고 시도했다”고 말했다. 이익”이라고 덧붙였다.

피고인 3명은 모두 뉴욕에서 공모 및 범죄 소지 혐의에 대해 무죄를 주장했으며 Horowitz씨는 기소를 방해한 혐의에 대해 변호했습니다.

로이터 통신에 대한 공동 성명에서 그들의 변호사는 지방 검사 사무실이 “아무도 존재하지 않고 부당하게 손상되는 범죄를 주장합니다. 존경받는 전문가의 명성”. 이어 “우리는 이 부당한 혐의에 강력히 맞서 싸울 것이다. 이 사람들은 결백하다”고 덧붙였다.

Rock and Roll 명예의 전당은 Inciardi가 정직 처분을 받았으며 내부 조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Eagles의 다섯 번째 스튜디오 앨범인 Hotel California는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8주 동안 1위를 차지했으며 타이틀곡은 그래미 어워드에서 올해의 레코드를 수상했습니다.

이 앨범은 2,600만 장이 팔린 미국 역사상 세 번째로 많이 팔린 앨범이며, 밴드의 Greatest Hits는 3,800만 장이 팔려 가장 많이 팔린 앨범입니다. Henley의 늦은 밴드 메이트 Glenn Frey는 Hotel California 앨범이 어떻게 Eagles를 파괴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우리, 특히 Don은 Hotel California에 대해 한 마디 했습니다. 문제의 큰 부분은 우리가 지금 무엇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그는 한 번 인디펜던트에 말했다. 67세의 나이로 사망한 Glenn Frey는 그의 밴드의 업적을 정당하게 자랑스러워했습니다. 그들의 세심한 하모니와 편안한 컨트리 록 사운드는 1970년대 전 세계적으로 1억 5천만 장이 넘는 앨범 판매량을 기록하면서 방송과 카세트 데크를 지배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