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irngorms 산에서 발견된 새로운 균류 종

Cairngorms 산에서 발견된 새로운 균류 종

영국에 새로운 두 종의 균류와 이전에 과학에 알려지지 않은 또 다른 균류가 케언곰에서 발견되었습니다.

Amanita groenlandica는 북극 종이며 Acrodontium Antarcticum은 세계 반대편 남극 대륙에서 처음으로 기록되었습니다.

토토사이트 이전에 밝혀지지 않은 종은 Squamanita라는 그룹에서 발견되었습니다.

Cairngorms 산에서

그것은 다른 곰팡이를 인수하는 능력 때문에 교살자라는 별명을 가진 희귀 기생 곰팡이를 포함합니다.

다른 발견에는 두 산의 고산 초원에서 보라색 산호 곰팡이가 포함되었습니다. 이 종은 영국에서 가장 희귀한 초원 균류 중 하나입니다.

Cairngorms는 추운 서식지와 기후로 인해 북극 고산 종의 서식지입니다.

Cairngorms 산에서

새로운 발견은 지난 여름 73명의 자원 봉사자가 200개 이상의 토양 샘플을 수집하는 데 도움을 준 후에 가능했습니다.

보존 자선단체 Plantlife와 Aberdeen에 기반을 둔 연구 기관인 James Hutton Institute가 이 프로젝트를 주도했습니다.

Hillwalkers는 Cairngorms 국립 공원의 914.4m(3,000ft) 이상의 산인 55개의 Munros에서 다양한 고도에서 토양 샘플을 수집했습니다.

DNA는 토양에서 추출되어 James Hutton Institute의 과학자들에 의해 시퀀싱되었습니다.

그 결과 2,748종의 곰팡이에 대한 17,000개 이상의 기록이 생성되었습니다.

Plantlife의 Keilidh Ewan은 이 프로젝트가 높은 산의 야생 동물에 대한 매혹적인 통찰력을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연구원, 환경 보호론자 및 지역 사회가 함께 모여 야생의 멋진 종을 발견하고 증거 기반 기반을 만들었습니다.

앞으로 기후 및 환경 변화의 영향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이 연약한 서식지가 직면한 위협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며 궁극적으로 더 많이 이해할수록 미래를 위해 이 사랑받는 장소를 더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James Hutton Institute의 생태학자인 Andrea Britton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대부분 지하에 숨겨져 있고 고산 생태계는 멀리 떨어져 있고 접근하기 어렵기 때문에 우리는 이 상징적인 서식지에 서식하는 곰팡이의 분포와 다양성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합니다.

“자원봉사자와 과학자들의 노고에 힘입어

이 설문조사의 데이터는 이 중요한 그룹에 대한 우리의 지식에 크게 도움이 될 것이며 곰팡이 다양성 보존에 특히 중요한 서식지와 위치를 식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more news

Cairngorms 국립 공원에는 Highland, Moray, Aberdeenshire, Perthshire 및 Angus의 일부가 포함됩니다.

프로젝트에서 샘플링한 각 Munro에서 발견된 총 종의 수를 기준으로 하여 가장 종 풍부한 정상 회담은 Beinn a’Bhuird로 359종이 발견되었으며 Beinn Mheadhoin에서 358종이, Cairngorm에서 352종이 발견되었습니다.

그러나 스코틀랜드의 북극-고산 균류와 식물이 기후 변화의 위협을 받고 있다는 경고가 있었습니다.

스털링 대학의 연구원들은 그 종들이 Loch Tay 북쪽의 Ben Lawers 범위에서 더 멀리 후퇴하는 것으로 밝혀졌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