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ndan Fraser는 ‘The Whale’로 컴백 역할을

Brendan Fraser는 ‘The Whale’로 컴백 역할을 축하했습니다.

Brendan Fraser는

오피사이트 주소 베니스, 이탈리아 (AP) — Brendan Fraser가 베니스 국제 영화제에서 잠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The Mummy” 프랜차이즈와 “George of the Jungle”의 유비쿼터스 영화 스타는 지난 10년 동안 스포트라이트에서 멀어졌습니다. 그러나 프레이저는 일요일 밤

페스티벌에서 세계 초연된 대런 아로노프스키(Darren Aronofsky)의 “고래(The Whale)”에서 자신의 변혁적인 역할을 시작으로 주요 컴백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Sala Grande 극장의 크레딧이 올라가자 관객들은 긴 기립 박수를 보냈고 Fraser는 감독 및 동료 배우들과 함께 발코니에서 눈물을 닦았습니다.

프레이저는 600파운드(270kg)의 친절한 영혼을 가진 은둔 영어 교사 찰리를 연기합니다. 이 영화에는 이미

오스카상 후보를 예측하는 전문가들이 있지만 프레이저는 미래에 상을 받을지 여부에 대해 생각하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프레이저는 시사회에 앞서 “오늘은 그냥 지내려고 한다”고 말했다.

Aronofsky는 약 10년 동안 “The Whale”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그는 Samuel D. Hunter의 희곡에

대한 New York Times 리뷰를 읽고 그것을 보러 갔고, 작가를 만나야 한다는 사실을 생생하게 기억합니다.

특히 그에게 한 마디가 눈에 띄었다. “사람들은 신경 쓰지 않을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그는 영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Brendan Fraser는

하지만 캐스팅은 도전이었다.

아로노프스키는 “샘 헌터의 고통 가운데 이 영화를 만드는 데 10년이 걸렸고 캐스팅하는 데 10년이 걸렸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찰리를 캐스팅하는 것은 엄청난

도전이었습니다. 나는 모두를 고려했다. 지구상의 모든 영화배우. 그러나 실제로 클릭한 것은 없습니다. … 그것은 나를 움직이지 않았다. 기분이 좋지 않았다.”

그러다가 몇 년 전 프레이저가 출연한 ‘저예산 브라질 영화’ 예고편을 보고 “전구가 꺼졌다”고 말했다.

Martin Scorsese의 다음 영화인 “Killers of the Flower Moon”에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함께 역할을 맡은

프레이저는 “내 또래 그룹에서 같이 일하고 싶지 않은 그의 몸무게만큼 가치가 있는 배우를 알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대런.”

또한 프레이저는 “단연코 찰리는 내가 연기한 선수 중 가장 영웅적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의 초능력은 다른 사람들의 장점을 보고 그에게서 그것을 이끌어내는 것입니다.”

의수는 프레이저를 소파에서 거의 나가지 않는 찰리로 변신시키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나는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움직이는 법을 배워야 했습니다. 나도 몰랐던 근육이 생겼다. 하루가 끝날 때 모든 기구를

제거했을 때 마치 베니스의 배에서 내리는 것처럼 현기증을 느꼈습니다.”라고 프레이저는 말했습니다. “몸이 비슷한

사람들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 나는 당신이 그 몸에 살기 위해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엄청나게 강한 사람이 필요하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Charlie는 신체적 특성 외에도 “기묘한 이야기”의 주연 배우 Sadie Sink가 연기한 소원해진 딸 엘리를 비롯한 주변 모든 사람에 대한 깊은 공감과 사랑을 가진 캐릭터입니다.more news

“할 말이 많아서 화끈하게 나온다. 그러나 그녀가 기대하지 않는 것은 그녀를 너무 많이 걱정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라고 Sink는 말했습니다. “Charlie와 같은 사람이 Ellie와 같은 사람에게 좋은 점이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서는 루프를 던지는 것입니다.”

시나리오 작가이기도 한 헌터는 자신의 연극이 개인적인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12년 전 Rutgers 대학에서 아무도 듣고 싶어하지 않고

모두가 분개하는 필수 해설 쓰기 과정을 가르쳤을 때 시작했습니다. 그는 또한 자신의 배경에서 벗어나 자신의 고향인 아이다호 주 모스크바에서

연극을 설정하고, 우울증에 걸린 자신의 역사를 짜고, 음식으로 자가 치료를 하고, 게이 십대 시절 근본주의 종교 고등학교에 다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