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en, 낙태 및 개인 정보 보호 권리를 법으로

Biden, 낙태 및 개인 정보 보호 권리를 법으로 성문화하기 위해 필리버스터 규칙 변경 지지

MADRID – Joe Biden 대통령은 목요일 Roe 대 Wade를 뒤집은 대법원 판결에 따라 낙태권과 사생활 보호권을 연방법으로 쉽게 성문화할 수 있도록 상원에서 필리버스터 규칙을 변경하는 것을 지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iden

바이든은 이번 판결을 “터무니없다”며 “불안정하게 만든다”며 의회가 Roe v. Wade를 법으로 통과시켜 이를 뒤집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6일간의 유럽 순방을 마치고 마드리드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필리버스터가 투표권과 같은 방식으로 방해가 된다면 예외를 주어야 한다”고 말했다.
필리버스터 때문에 대부분의 법안을 통과시키는 데 필요한 상원에서 60표가 필요합니다.

필리버스터를 변경한다는 것은 상원의원이 1973년 낙태에 대한 헌법적 권리를 확립한 Roe 대 Wade 판결을 입법화하기 위해 단순한 과반수만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지난 주에 뒤집혔습니다.

그러나 필리버스터를 제거하는 것은 상원에 달려 있습니다.

Biden

그리고 지금은 그렇게 하기 위한 투표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Roe v. Wade를 법으로 모시는 법안은 지난 5월 49-51로 부결되었습니다.
공화당의 미치 매코넬 상원 원내대표는 바이든 전 부통령의 발언이

“부적절하다”고 비판했다.

매코넬 의원은 성명을 통해 “대법원과 같은 미국의 핵심 기관을 세계 무대에서 공격하는 것은 대통령의 존엄성 아래에 있다”며 “그것을 넘어 법원에 대한 바이든 대통령의 공격은 무자비하고 위험하다. 그는 법원이 사람들이 선출된 대표자를 통해 낙태 정책에 대해 발언권을 가질 것이라고 말한 것에 화가 났습니다.”
그는 “그것은 민주주의를 불안정하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긍정한다. 대조적으로 평등한 정의와 법치를 훼손하는 것은 대통령과 같은 행동”이라고 덧붙였다.

더: ‘이것은 끝나지 않았다’: Harris는 대법원이 동성 결혼, 다음 피임을 목표로 할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토토사이트 진보주의자들은 필리버스터 제도가 충분하지 않다고 말한다.
낙태 권리에 대한 필리버스터 카브아웃에 대한 바이든의 요구는 민주당원들이 의회에서 권력을 유지하려고 하는 11월에 중간 메시지를 줄 수 있습니다. 민주당이 공화당이 보유한 상원 의석 2석을 확보할 수 있다면 상원 규칙을 다시 작성하고 Roe 대 Wade를 법으로 성문화하는 데 필요한 51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받은 편지함에서 Everyone’s Talking 뉴스레터를 받으십시오.
현재 민주당이 50대 50으로 균등하게 나누어진 상원에서 동률 투표를 하고 있지만, 조 맨친 상원의원(D-W.Va.)과 키르스틴 시네마(D-Ariz.)는 필리버스터 규칙 변경에 반대했습니다.

조지워싱턴대 정치경영대학원의 라라 브라운 소장은 “근시안적인 전술”이라며 공화당이 낙태를 전면적으로 금지할 수 있는 길을 열 수 있다고 경고했다.

브라운은 “장기적으로는 도움이 되지 않고 오히려 역효과를 낳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지난 금요일 대법원 판결 이후 바이든은 낙태에 대한 접근을 보호하기 위해 연방 재산에 낙태 클리닉을 설립하고 국가 보건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상원 필리버스터를 제거하는 등 낙태에 대한 접근을 보호하기 위해 과감한 조치를 추진하는 진보적인 민주당원의 압력에 직면해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