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50%의 물가 상승을 봅니다’: 인플레이션이

25-50%의 물가 상승을 봅니다’: 인플레이션이 장애 또는 질병을 가진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

25-50%의 물가

9.4%의 비율로 영국 가계는 생활비 위기의 압력을 느끼고 있습니다

먹튀검증 베터존 인플레이션은 40년 만에 최고인 9.4%를 기록했으며 식료품 비용은 다음 달에

14년 만에 가장 빠른 속도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어 영국의 가계 예산에 압박을 가하고 있습니다. 이 문제는 생활비 상승과 복지

시스템 수요 충족에 어려움을 겪는 복지 시스템에 보조를 맞추지 못하는 혜택에 의존하는 장애나 만성 질환이 있는 사람들에게 특히 심각합니다.

세 명의 독자가 현재 직면한 압력에 대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우리는 대처했지만 상황이 크게 변했습니다’
Stoke-on-Trent에서 5명의 자녀를 둔 어머니인 Nichola(42)는 젊은 성인이 되었을 때 군대에 있을 때 등과 골반이 부러져 일을 할 수 없다는 삶의 변화를 일으키는 장애를 갖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물가 상승으로 인해 가족이 재정적으로 위기에 처했다고 말했습니다.

“예상대로 42%만 인상하면 가스 및 전기 요금이 10월에 거의 7,000파운드까지 오를 것이며, 이는 훨씬 더 높을 수 있습니다.

“창문 단열재로 £5,000를 제시했지만 백만 달러였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남편은 자영업자입니다. 우리는 세금 공제를 받지만 5명의 자녀 중 3명만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 막내는 자폐증입니다.

“저는 4마일 떨어진 학교에 아이들을 데려가는데 한 달에 500파운드를 휘발유에 쓰고 있습니다.

우리는 학교와 가까운 좋은 동네에서 살 여유가 없습니다. 나는 가능한 한 적게 집을 나갑니다.

25-50%의 물가

“음식은 강탈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인플레이션율이 9.1%라고 말하지만[이 수치는 이후 9.4%로 상승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우리가 사는 물건에서 25-50%의 가격 상승을 보고 있습니다. 우유 4파인트가 1파운드였습니다. 어제 그것은 £1.60까지 올랐다.

“고투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무료 학교 급식을 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우리는 아직 충분히 가난하지 않습니다. 교복을 어떻게 마련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이제 더 이상 장애 아이의 식단을 감당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데본에 사는 두 아이의 엄마인 52세의 Kate는 뇌종양으로 후천적인 뇌 손상을 입은 어린 딸을 돌보기 위해 일을 포기해야 했습니다.

가족은 보편적 신용과 간병인 수당에 의존하고 있으며 이제 생필품을 마련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Kate는 “생활비 위기가 장애가 있는 딸을 돌볼 수 있는 능력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그녀는 간질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건강 문제가 있습니다. 효과가 없는 다양한 약물을 시도한 후 그녀의 컨설턴트는 Nice[National Institute for Health and Care Excellence] 지침에 따라 케톤 생성 식단을 처방했습니다.

“매우 전문화된 식단으로, 지방은 매우 높고 탄수화물은 매우 적습니다. 다이어트 덕분에

그녀의 삶의 질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하지만 제공하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처방 보조제가 있지만 대부분의 식품은 선반에서 나오고 많은 품목은 시골에 살기 때문에 온라인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저탄수화물 빵, 무설탕 잼, 저탄수화물 파스타, 아몬드 가루 및 다량의 기름, 버터, 크림, 치즈.

이러한 재료는 파스타, 쌀, 콩 또는 감자와 같이 일반 식단을 대량으로 만드는 데 사용되는 고탄수화물 식품보다 훨씬 더 비쌉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