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미국 영국

홍콩 미국 영국 인도 등 9개국 항공편 금지 해제
홍콩 정부가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COVID-19 제한을 완화한다고 월요일 발표하면서 미국, 영국 및 기타 7개국에서 국제선 항공편을 재개할 예정이라고 정부가 밝혔습니다.

홍콩 미국 영국

카지노사이트 분양 금융 허브는 오미크론에 의한 발병 기간 동안 중국의 코로나바이러스 제로 정책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1월에 전염성이 높은 변종으로 인해 새로운 사례가 발생한 후 당국은 미국, 영국, 프랑스, ​​인도를 포함하여 고위험으로 간주되는 8개국의

비행 금지 조치를 신속하게 시행했으며 2월에는 9번째 네팔을 추가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감염은 빠르게 증가하여 홍콩에서는 백만 건 이상의 사례와 5,600명의 사망자를 기록했으며 사망자의 대부분은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노인 인구입니다.

월요일, 캐리 람 행정장관은 홍콩이 4월 1일부터 9개국에 대한 비행 금지 조치(“서킷 브레이커”)를 해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기자 회견에서 “서킷 브레이커는 … 지금은 부적절하다”고 말했다.

“그 나라들의 전염병 상황은 홍콩보다 나쁘지 않았고 대부분의 입국자들은 심각한 증상이 없었습니다. 회로 차단기를 연장하는 것은

그곳에 발이 묶인 홍콩 주민들의 우려와 불안을 가중시킬 것입니다.”

예방 접종을 받은 도착자의 격리 기간도 지정된 호텔에서 7일로 단축된 후 7일 동안 집에서 모니터링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Lam은 변경이 시작되는 날짜를 지정하지 않았습니다.

홍콩 미국 영국

현재 대부분의 목적지에서 돌아오려는 홍콩 주민들은 값비싼 호텔에서 2주간 격리 생활을 해야 합니다.
Lam은 또한 4월 19일부터 유치원, 초등학교 및 국제 학교가 대면 교육을 재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4월 21일부터 식당은 저녁 6시 이후에 영업을 계속할 수 있으며 현재 금지되어 있습니다.

공개 모임에는 현재 2명에서 4명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람 장관의 행정부는 1월에 오미크론(Omicron)이 강타하기 전 낮은 사례로 인해 2년의 호흡 여유에도 불구하고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비판하는 비평가들과 함께 COVID 위기를 처리한 것에 대해 비난을 받았습니다.

변이가 유행하자 병원 병동은 환자로, 영안실은 시신으로 가득 차 지난 주에 관 부족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홍콩은 현재 선진국에서 코로나19로 인한 사망률이 가장 높은 국가 중 하나입니다.

대규모 테스트와 도시 폐쇄 조치에 대한 정부의 불명확한 공개 메시지도 공황 구매를 부추겼고, 슈퍼마켓 진열대를 벌거벗은 채로 두었습니다.

“아시아의 세계 도시”로 알려진 홍콩은 또한 3월 중순까지 134,000명 이상의 순유출로 외국인과 현지 거주자의 기록적인 탈출을 목격했습니다.

미국은 또한 어린이가 도착 시 COVID-19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일 경우 부모와 분리될 가능성에 대해 여행 경고를 발령했습니다.

월요일에 Lam은 홍콩의 740만 주민을 대규모로 테스트하기 위해 이전에 떠오른 계획은 홍콩의 제한된 자원을 고려할 때 현 단계에서

“적절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지도자는 “현재 우리의 의견은 중단하는 것이며 우리가 할 것인지 여부는 전염병의 발전에 달려있다”고 말했다.

홍콩의 심화된 국제적 고립과 정상화를 위한 로드맵의 부재로 인해 비즈니스 및 외교 커뮤니티의 불만이 제기되었으며 일부 주요 국제

은행은 이전을 가속화하기까지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