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이 우크라이

푸틴이 우크라이 나에서 투쟁하면서 구 소련 국가들에서 갈등이 폭발하다

푸틴이 우크라이

토토사이트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군대가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지상군, 군대 및 장비를 상실하는 동안, 소련의 다른 4명의 전 회원국은 그들만의 갈등에 봉착해 결국 푸틴과 러시아에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구소련의 두 국가인 아제르바이잔과 아르메니아는 화요일에 공유 국경에서 전투를 시작했으며 양측은 전투의 책임이 상대방에게 있다고 말합니다. 한편 키르기스스탄은 지난 금요일 타지키스탄이 또 다른 분쟁에서 휴전협정에 도달한 후 새로운 포격을 가

했다고 비난했다고 로이터통신이 보도했다.

최근 며칠 동안 러시아에 여러 차례 큰 타격을 가한 우크라이나 전쟁을 계속하고 있는 푸틴 대통령에게 전 소련 사회주의 연방 공화국 구성원들 간의 갈등의 발발은 새로운 골칫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푸틴이 우크라이

남부 헤르손 지역과 동부 하르키우 지역에서 우크라이나 반격이 벌어지면서 우크라이나 군 사령관 발레리 잘루즈니(Valeriy Zaluzhnyi)

장군은 일요일 자신의 군대가 9월 초부터 러시아로부터 3,000평방 킬로미터의 영토를 되찾았다고 말했습니다.
오픈 소스 추적자 Oryx에 따르면 우크라이나군은 9월 7일과 11일 사이에만 388개의 러시아 장비를 노획했습니다.

또한 우크라이나 정부는 2월 24일 전쟁이 시작된 이후 러시아가 54,000명 이상의 인력을 잃은 것으로 추정했지만 러시아는 이를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서 보고된 손실에 직면해 있지만 최근 분쟁이 폭발한 소비에트 국가에서 러시아의 규모 축소와 경쟁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전쟁연구소(ISW)는 9월 15일 캠페인 평가에서 크렘린궁이 “러시아의 본격적인 우크라이나 침공이 시작된 이후 구소련 국가의 러시아

기지에 주둔했던 병력의 상당 부분을 거의 확실히 소진시켰다”고 밝혔다. 2월, 해당 국가에서 러시아의 영향력이 약화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뉴스위크 구독 혜택 >
그것은 이번 주에 발표된 Radio Free Europe/Radio Liberty 조사를 언급하며, 지역 소식통을 인용하여 키르기스스탄 칸트 마을에 있는

러시아 공군 기지에서 수백 명의 군대가 최근 몇 달 동안 우크라이나 전쟁에 투입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ISW 평가는 또한 이번 주 또 다른 Radio Free Europe/Radio Liberty 보고서에 따르면 약 1,500명의 러시아인이 타지키스탄의 러시아

기지에서 우크라이나로 재배치되었으며 앞으로 600명이 추가로 다른 시설에서 재배치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3월 중순, 우크라이나 육군 참모총장은 페이스북 업데이트에서 러시아가 아르메니아에 있는 다른 러시아 기지에서 우크라이나로 일부 부대를 이전할 계획이라고 썼다. more news

아제르바이잔과 아르메니아 간의 격렬한 전투로 양측에서 200명 이상의 군인이 사망한 후 수요일 늦게 발효된 휴전이 유지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아제르바이잔과 아르메니아 간의 전투가 재개되고 타지키스탄의 키르기스스탄 포격이 계속된다면 러시아, 아르메니아, 키르기스스탄 및 타지키스탄이 모두 NATO 스타일 집단의 구성원이기 때문에 푸틴은 어색한 위치에 놓일 수 있습니다. 안보조약기구(CSTO).

GlobalSecurity.org에 따르면 집단 안보 조약 기구(CSTO) 4조에 따라 “CSTO 회원국에 대한 침략은 다른 참가자에 의해 모든 사람에 대한 침략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