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럭 제조사 히노, 20년간 배기가스

트럭 제조사 히노, 20년간 배기가스 데이터 조작

트럭 제조사

사설 먹튀검증 화요일 발표된 조사 결과에 따르면 Toyota 그룹의 일부인 트럭 제조업체인

Hino Motors는 2003년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배출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위조했습니다.

오기소 사토시 사장은 급하게 소집된 기자간담회에서 고개를 숙이고 고객과 이해관계자들에게 사과했다.

그는 “정말 죄송하다. “불행히도 다양한 모델에 대해 위법 행위가 발생했습니다.”

엔진을 개발하던 팀은 목표를 달성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너무 압박을 받아 테스트

결과를 위조했다고 Ogiso가 말했습니다. 노동자들이 자신의 잘못을 은폐하면서 더 많은 기만이 발생했습니다. Ogiso는 안전 문제가 관련되지 않은 것으로 생각된다고 말했습니다.

히노는 지난 3월 정부가 요구하는 배기가스 및 주행거리 테스트 데이터를 위조했다고 인정했다. 외부 전문가 그룹을 구성하여 조사했습니다.

17페이지 분량의 보고서에서 직원들 사이에 참여와 결속이 부족하게 된 회사의 “내향적이고 보수적인 문화”를 비난했습니다.

전문가들은 기자들에게 회사의 리더십이 일선 직원들과 소통하지 못하고 숫자 목표와 마감일을 우선시하고 운영 절차를 희생하는 데 실패했다고 말했다.

히노 대표는 “이번 조사 결과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적절한 점검 시스템 구축, 규정 개정,

기업 문화 강화 등 재발 방지 대책을 강구하겠다”고 말했다.

트럭 제조사

Ogiso는 Hino의 인력을 교육하고 보다 열린 기업 문화와 올바른 직업 윤리를 육성할 것을

약속하면서 문제가 해당 팀뿐만 아니라 전사적이라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일본 최고의 자동차 회사인 Toyota Motor Corp에서 근무한 Ogiso는 “나는 우리가 다시 태어나기를 확신하고 그것을 분명한 행동으로 실행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적발된 위법 행위에는 다양한 모델의 배기 가스와 관련된 내구성 테스트 변경 및 대형 엔진의 연비 정보 변조가 포함되었습니다.

Hino는 잘못된 데이터와 관련하여 일본에서 67,000대의 차량을 리콜했습니다. Ogiso는 Hino의 재무 결과가 최신 공개로 인해 어떤 영향을 받을지 아직 불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Hino에 따르면 영향을 받는 차량은 총 300,000대에 달할 수 있습니다.

전임 임원들과 마찬가지로 사임할지 여부는 스캔들에 대한 전면적인 검토를 거쳐 추후 결정될 것이라고 말했다.

도요타 CEO 도요다 아키오(Toyoda Akio)는 기자회견에서 오기소가 낭독한 메시지를 전했다.

“히노의 잘못된 행동은 고객과 이해관계자의 신뢰를 저버린 것입니다. 일어난 일에 대해 깊이 유감을 표한다”고 토요다는 메시지에서 말했다.

히노는 해외에서 판매되는 모델에 대해 미국과 유럽 당국의 조사에 협조하고 있다고 말했다.

Hino는 Hino 트럭 외에도 Land Cruiser Prado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을 포함하여 Toyota 브랜드로 판매되는 차량을 생산합니다.

히노는 조사 결과를 일본 정부에 알렸다. 히노의 주가는 화요일 도쿄에서 10% 하락했다. 도요타는 2.6% 하락했다.

Toyota가 지분 50.1%를 소유한 Hino의 스캔들은 규율, 장인 정신 및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으로

명성을 자랑하는 국가에 대한 당혹감을 입증한 많은 사건 중 가장 최근의 사건입니다.

2018년, 스즈키 자동차, 마쓰다 자동차, 야마하 자동차는 닛산 자동차와 스바루가 연료

경제 데이터에서 유사한 위법 행위를 인정한 직후 배기 가스 데이터 위조를 시인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