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트 미술관, 오피오이드 위기로 새클러 자금 기피

테이트 미술관, 오피오이드 위기로 새클러 자금 기피
영국의 또 다른 저명한 예술 기관은 미국 Sackler 가족의 기부를 거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테이트 미술관

토토사이트 테이트의 이사회는 100만 파운드의 국립 초상화 갤러리 보조금 철회 이후 추가 기부를 거부할 것이라고 밝혔다.

Sackler 가족은 사망과 관련된 아편유사제 생산에 대한 법적 조치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감안할 때 추가 기부를 구하거나 수락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 Tate는 말했습니다.

BBC의 예술 편집자인 Will Gompertz는 Tate의 움직임이 “진행 중인 이 이야기에서 중요한 순간”이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예술 단체가 Sackler의 돈을 받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또한 최근 기부금 수령자에게 암묵적으로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Sackler 재산의 지원을 거부하도록 기관에 압력이 가해지고 있습니다. 가족은 처방 진통제 OxyContin의 판매자인 Purdue Pharma를 소유하고 있으며 회사를 위해 수십억 달러를 벌어들였습니다.

Purdue는 수천 명의 죽음을 초래한 미국의 오피오이드 위기를 부추기는 데 도움을 준 책임이 있는 옥시콘틴의 위험에 대해 규제 기관을 오도했다는 주장에 직면해 있습니다.

Sackler 가족은 이에 대한 혐의를 “강력하게 부인”했습니다.More News

테이트 미술관

Tate는 2008년 100만 파운드, 2015년 100만 파운드를 포함하여 수년간 Sackler 가족 신탁으로부터 약 400만 파운드를 받았으며, 이는 새로운 테이트 모던 건물에 자금을 지원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명성 문제’
그러나 이 기관은 성명을 통해 “새클러 가족은 과거에 영국의 많은 예술 기관에 했듯이 테이트에게 관대하게 기부했다.

“우리는 이 역사적인 자선 활동에 대한 언급을 제거할 생각이 없습니다. 그러나 현재 상황에서는 Sacklers로부터 추가 기부를 구하거나 받는 것이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오피오이드란 무엇이며 어떤 위험이 있습니까?
미국 학교, 과다 복용에 대비
테이트 그룹에는 테이트 브리튼(Tate Britain), 테이트 모던(Tate Modern), 테이트 리버풀(Tate Liverpool), 테이트 세인트 아이브스(Tate St Ives) 등 4개의 갤러리가 있습니다.

BBC Newsnight과의 인터뷰에서 Tate의 이사 Maria Balshaw는 그룹의 윤리 위원회가 항상 돈의 출처를 고려하고 사례별로 결정을 내렸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평판 문제는 이와 같은 조직을 운영하는 데 있어 삶의 일부이자 필수 요소입니다… 이러한 문제에 대해 생각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수요일 국립 초상화 갤러리와 새클러 트러스트는 공동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100만 파운드 기부를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신뢰는 가족에 대한 계속되는 주장이 초상화 갤러리에 주의를 산만하게 할 위험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헤로인에서 합법적인 진통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함하는 마약 종류인 오피오이드로 인해 2017년에 거의 48,000명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의 오피오이드 전염병을 “국가적 수치”라고 부르며 공중보건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전염병은 Percocet 및 OxyContin을 포함하여 법적으로 처방된 진통제로 시작되었습니다. 이들이 암시장으로 전용되면서 더욱 심해졌습니다.

또한 헤로인을 비롯한 불법 아편유사제의 사용이 급격히 증가했으며, 많은 길거리 마약에는 펜타닐과 같은 강력한 아편유사제가 결합되어 과다 복용의 위험이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