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렘린 균열 푸틴 러시아

한때 전쟁에 동조하는 것처럼 보였던 푸틴의 내부는 상당히 극적으로 분열 크렘린 균열

크렘린 균열

크렘린 균열, 크렘린뜻 모스크바에 있는, 옛 성채 궁전의 이름. 제정 시대에 궁전과 사원이 설치되었으며,
지금은 러시아 정부의 여러 기관이 있음.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안보와 군복무로
인해 당초의 승리 전망에서 지상진보까지 잘못된 정보를 전달받은 것 같다는 말이 최근 몇 일 동안 여러 번 들려왔다.
현재까지 아무도 이것이 음모의 일부라고 주장하지 않고 오히려 고문들이 푸틴에게 듣고 싶지 않은 말을 하는 것을 두려워한 결과이다.

푸틴은 한 달이 지나도록 러시아가 번개 같은 속도로 달성했어야 할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 것을 보고 마침내
머리가 맑아진 것일지도 모른다. 우크라이나에는 며칠이 걸리지 않았다. 재결집이나 방침을 바꾸지 않으면 앞길은 멀고 불확실해 보입니다.

그리고 한때 전쟁과 공식 선언된 이유에 대해 보조를 맞추는 것처럼 보였던 푸틴의 내부 조직은 이제 러시아의
패배를 자르고 출마하려는 세력과 우크라이나 전체를 러시아 국민에게 넘겨주려는 쓰라린 최후까지 싸우려는
세력으로 상당히 극적으로 분열되어 있다. 국제위기그룹의 올레그 이그나토프는 폭스뉴스에
“일부 사람들은 러시아가 자국의 목표와 자원에 대해 현실적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가운데)이 USM홀딩스 창업자이자 사업가인 올레그 미하일로프 레베딘스키 GOK 전무이사(왼쪽)와 알리셔 우스마노프(오른쪽) 산업통상부 장관 데니스 만투로프가 벨고드킨스키 GOK JSC 지역을 방문하면서 그의 뒤에 서 있다.

그는 엘리트들 중 일부는 실제로 그 자리를 차지하는 것은 실패와 같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그들은 결코 공공장소에서 이런 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텔레그램이나 다른 소셜 네트워크의 성명이나 게시물을 주의 깊게 읽거나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면 그것을 알 수 있다. “

미 국무부는 러시아 보안당국자들에게 ‘미국 시민을 선발

이번 주 터키에서 열린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간의 협상은 대화하기를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들의 반발을 불러일으켰다.

러시아의 최고 선전가 중 한 명인 TV 탤런트 블라디미르 솔로브예프는 수요일 쇼에서 우크라이나와의 협상과 타협에 대한 긍정적인 발언으로 러시아 협상대표를 맹비난했다.

그는 이어 “내 친구는 나치와의 어떤 협상도 나치의 목에 걸지 않는 한 나치의 협상은 나약함으로 인식된다는 것을 고려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당신은 이 쓰레기들과 악수해서는 안된다. 그리고 다른 공식을 주고받지 말고, ‘어떻게 지내니?’라고 물어보고 잡담도 나누세요. 원칙적으로 당신은 그들을 만나거나 대화할 필요가 없다.”

목요일 우크라이나 키이우 북쪽 브로바리 인근 간선도로에서 전투 후 파괴된 러시아 탱크가 목격되고 있다(AP 포토/펠리페 다나).
제 생각은 이렇습니다. 이것은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어제와 같은 말도 안 되는 메시지로 우리 국민과 우리 군대의 사기를 떨어뜨리려고 하지 마세요. 작업이 설정되었으며 전체 범위에서 수행되어야 합니다. 그 임무는 우리나라에서 오직 군 통수권자에 의해서만 정해진다. 그리고 당신은 그의 말만 들을 것입니다,”라고 솔로비요프는 말했다.

회의론자들은 러시아 TV에서 표현된 어떤 의견도 개인적인 것이라는 것을 믿기 어렵다.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 체첸 지도자 람잔 카디로프도 끝까지 가는 것에 대해 비슷한 생각을 표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