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데타’ 시도

‘쿠데타’ 시도 트럼프 ‘범죄 음모’ 공로 기소: 콘웨이

조지 콘웨이(George Conway)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2020년 대선을 뒤집기 위해 다면적인 “범죄적 음모”에 관여했다고 말했습니다. 위, Conway(왼쪽)와 Trump(오른쪽)의 분할 이미지.
보수당 변호사인 조지 콘웨이(George Conway)는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 전 대통령이 일요일 아침 CNN에서 “범죄 음모”에 관여했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의회는 2021년 1월 6일 폭력적인 미국 국회의사당 폭동을 둘러싼 사건을 조사하는 데 몇 달을 보냈습니다. 당시 트럼프 지지자 그룹이 연방 입법부 건물에 침입하여 트럼프가 패배했다는 근거 없는 주장에 의해 동기가 된 선거인단 수 인증을 차단하려는 시도입니다. 2020년 대선은 유권자 사기가 만연해 조 바이든이 당선됐다. 폭동을 조사하는 하원 선정 위원회는 이번 주 청문회를 중계할 계획입니다.

트럼프의 열렬한 비평가로 떠오른 공화당의 콘웨이는 CNN의 국정연설 패널에서 트럼프가 폭력을 선동했다는 사실을 위원회가 성공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그는 위원회의 목표가 민주주의를 강화하는 것이지 트럼프가 감옥에 가는 것을 보는 것이 아니라고 말하는 클립에 대한 응답으로 위원회가 성공적으로 소송을 제기하기 위해 “어떤 새로운 폭탄선언”도 필요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콘웨이는 “지난 17개월 동안 우리가 본 것을 정리하고 설득력 있는 방식으로 정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쿠데타

Raskin의 클립에 응답하여, 그는 트럼프가 평화로운 권력 이양을 방해하기 위해 “범죄 음모”에 관여했다고 믿기

때문에 위원회가 반드시 트럼프의 형사 기소를 목표로 해서는 안 된다는 주장에 대해 반박했습니다.

콘웨이는 “이것은 쿠데타 시도였다. 민주주의를 전복시키려는 시도였다. 1월 6일에 평화적으로 정권이 넘어가는 것을 막으려는 시도였다. 그리고 그것은 쿠데타다”고 말했다. “그것은 범죄적 음모였습니다. 선거인단 투표의 적절한 집계를 위해 필요한 모든 수단을 동원한 미국 대통령이 이끄는 다면적인 범죄 음모였습니다.”

콘웨이는 “지난 17개월 동안 우리가 본 것을 정리하고 설득력 있는 방식으로 정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Raskin의 클립에 반응하여 그는 위원회가 반드시 트럼프의 형사 기소를 목표로 해서는 안 된다는 주장에 대해 반박했습니다.

그는 트럼프가 권력의 평화로운 이양을 방해하려는 “범죄 음모”에 관여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파워볼 추천 최근 다른 법률 전문가들도 전 대통령이 폭동을 선동한 혐의로 기소될 수 있다고 말했다.

에릭 홀더 전 법무장관은 금요일 빌 마허와의 인터뷰에서 트럼프를 기소해야 한다고 말했다.More news

“당신은 그가 11,780표를 찾으라고 테이프에 담았습니다.”라고 홀더가 말했습니다.

“그것은 레이업에 가깝습니다. 제 생각에 그는 트럼프가 브래드 래펜스퍼거 조지아 국무장관에게 자신과 조 바이든 대통령 사이의 좁은 격차를 좁히는 데 필요한 표 수를 찾도록 압력을 가했다는 것을 보여주는 녹음을 언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