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밀라는 누구인가? 현재 여왕의 배우자가 된

카밀라는 누구인가? 현재 여왕의 배우자가 된 ‘다른 여자’

찰스 왕세자와 다이애나비의 결혼 생활이 파탄난 이후로 카밀라 파커 볼스는 서서히 영국 대중의 인정을 받아 왔으며 이제 고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축복으로 새 왕과 함께 그녀의 자리를 차지합니다.

카밀라는 누구인가?

먹튀사이트 찰스 3세의 즉위는 오랜 시간이 흘렀고, 그의 아내인 카밀라 파커 보울스(Camilla Parker Bowles)에 대한 대중의 인정과 왕실의 수용도 더 넓어진 것 같습니다.

찰스 왕세자와 다이애나비와의 결혼을 깨뜨리는 데 그녀의 역할로 비난을 받은 카밀라(75)는 현재 2월에 공식적으로 승인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칭호인 배우자 여왕입니다.

‘다른 여자’

수년 동안 카밀라는 영국의 동화 같은 왕실 러브 스토리를 산산조각낸 결혼 파괴자라는 비난을 받았습니다. 다이애나는 1995년 BBC 텔레비전

인터뷰에서 “이 결혼에는 우리 세 명이 있었다”고 불평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녀, 찰스, 카밀라입니다.

카밀라는 누구인가?

다이애나의 친구는 다이애나가 카밀라를 “로트와일러”라고 불렀다고 주장했습니다.

카밀라는 올해 초 보그와의 인터뷰에서 그녀가 받은 조사에 대해 “쉽지 않다”고 말했다.

“나는 당신이 그것과 함께 살 방법을 찾기만 하면 될 정도로 오랫동안 조사를 받았습니다. 아무도 항상 쳐다보고 비판받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결국 나는 그것을 극복하고 계속 나아가는 것 같아요. 삶을 살아가야 합니다.”

다이애나가 1997년 파리에서 교통사고로 사망한 후 Charles와 Camilla는 처음에는 조심스럽게, 나중에는 공개적으로 수십 년 간의 로맨스를

자유롭게 되살릴 수 있었습니다.More news

두 사람은 2005년 왕실 발표와 함께 그녀가 문제의 민감성으로 인해 공주님으로 알려지게 될 것이라는 왕실의 발표와 함께 결혼했지만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차츰 왕의 부인까지의 찬사를 받게 되었습니다.
상류층 육성
1947년 7월 17일 런던에서 태어난 Camilla Rosemary Shand는 영국의 부유한 상류층 사이에서 전통적인 교육을 받았습니다.

3대 Ashcombe 남작인 Roland Cubitt의 손녀인 그녀는 런던에서 교육을 받았고 스위스와 프랑스에서 학교를 마치고 영국 남부 서식스에 있는 시골 부동산에서 가정 생활을 보냈습니다.

자신감이 넘치고 매력적인 그녀는 1970년대 초 폴로 경기에서 젊은 여성으로 찰스 왕세자를 처음 만났고 나중에 가까워졌습니다.

그러나 찰스가 절대 청혼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었던 그녀는 1973년 영국군 장교 앤드류 파커 볼스와 결혼했습니다. 왕실 손님으로는 여왕의 누이인 마가렛 공주와 군주의 딸인 앤 공주가 있었습니다.

Camilla와 Andrew에게는 두 자녀가 있습니다. 대부가 Charles인 Tom Parker Bowles는 현재 음식 작가이고 Laura Lopes는 미술 큐레이터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찰스 왕세자는 1981년 런던 세인트폴 대성당에서 다이애나와 결혼한 후에도 카밀라를 계속 만나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왕자에 대한 상호 감정이 남아 있었습니다.

그 로맨스는 그 10년 후 왕실 결혼이 무너지면서 완전히 다시 불타올랐고, 이는 타블로이드 언론에 유출된 녹음된 전화 대화에서 소름 끼치게도 기록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