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싱크탱크 경제를 돕기 위해

중국 싱크탱크: 경제를 돕기 위해 바이러스 억제가 바뀌어야 합니다.

베이징 (AP) — 월요일 중국 싱크탱크는 집권 공산당의 심각한 “COVID 제로” 정책에 대해 드물게 공개적으로 이견을 표명했다.

중국 싱크탱크

Anbound Research Center는 가능한 변화에 대한 세부사항을 밝히지 않았지만 시진핑(習近平) 국가주석 정부가 성장 둔화를 뒷받침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유럽, 일본이 질병 억제 조치를 완화한 후 경제적으로 회복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싱크탱크는 “중국이 바이러스 통제 및 예방 정책을 조정할 때”라는 제목의 보고서에서 “경제 정체의 위험을 예방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가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적어도 1980년대 이래로 중국의 가장 강력한 지도자인 시진핑이 임기를 연장하려고 할 것으로 예상되는 정치적으로 민감한 해에 공식 정책에 대한 대중의 가벼운 이견조차 거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일요일에 작성된 이 보고서는 인기 있는 WeChat 메시징 플랫폼과 Sina Weibo 마이크로블로그 서비스의 Anbound Research Center 계정에 게시되었지만 월요일 오후에 두 계정에서 모두 삭제되었습니다.

바이러스 백신 규제는 적어도 시진핑이 전통을 깨고 자신에게 세 번째 5년 지도자 임기를 부여할 공산당 회의 이후인 10월과 11월까지 유지될 것으로 널리 예상됩니다.

경제학자들은 중국이 2022년 상반기에 1년 전에 비해 2.5%로 하락한 성장률을 높여야 한다고 경고합니다. 이는 상하이 및 기타 산업 센터가

바이러스와 싸우기 위해 3월 말부터 폐쇄된 후 공식 연간 목표인 5.5%의 절반에도 못 미치는 수치입니다. 발병.

싱크탱크는 “전염병 예방 및 통제 정책의 영향으로 중국 경제가 정체될 위험이 있다”고 말했다.

경제는 또한 베이징이 업계의 부채 사용에 대한 통제를 강화한 후 부동산 활동의 급락으로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중국 싱크탱크

먹튀사이트 조회 경제학자들과 공중 보건 전문가들은 2021년 중반부터 모든 사례를 격리하여 중국에서 바이러스를 차단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제로 COVID”는 지속 가능하지 않다고 경고했습니다. 당국자들은 바이러스 확산이 중국 병원을 압도할 것이기 때문에 대안이 없다고 대답합니다.

소셜 미디어 팔로워가 300만 명에 달하는 상하이의 한 의사 Zhang Wenhong은 중국의 전략이 바뀔 수 있고 세계가 “바이러스와 공존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고 제안한 후 공식 비판에 의해 폐쇄되었고 2021년 표절 조사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1993년에 설립된 Anbound는 공산당의 중앙 금융 및 경제 지도 그룹에 봉사했으며 정부 기관 및 금융 기관에 연구를 제공했다고 밝혔습니다.

보고서는 그것이 “코로나 제로”라는 치솟는 경제적, 인적 비용에 불만을 가진 관리들의 생각을 나타내는 것인지 여부를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중국의 정책은 사망자와 감염 수를 낮게 유지했지만 사업 실패의 물결을 일으켰습니다.

뉴스 보도에 따르면 지방 정부는 바이러스 테스트 및 질병 방지 조치에 지불하는 공무원의 공공 서비스와 임금을 삭감하고 있습니다.

기업과 이웃의 반복적인 폐쇄로 인한 경제적 영향은 작년보다 더 심각하다고 싱크탱크는 말했다. ‘동결 효과’는 2020년 발병이 시작되고 전체 경제가 일시적으로 셧다운되었을 때보다 훨씬 더 나쁠 수 있다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