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난 드론: 로봇 팀이 위기를 도울 수 있는 방법

재난 드론

토토사이트 추천 재난 드론: 로봇 팀이 위기를 도울 수 있는 방법
불길한 검은 연기 기둥이 런던 동부를 뒤덮고 있습니다. 거의 믿을 수 없는 소식이 스니펫으로 제공됩니다.

거대한 폭발이 템스 방벽을 뒤흔들었습니다. 물의 파도가 도시를 쟁기질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경기장이 무너졌습니다.

트위터에서 더 많은 폭발이 보고되었습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대피를 시도하고 있지만 템즈 강둑처럼 모바일 네트워크가 압도되고 있습니다.More News

드론을 보낼 시간입니다.

Nick Jennings 교수는 무인 항공기(UAV)라고 부르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는 정부의 수석 과학 고문 중 한 명이며 수백만 파운드의 난초 연구 프로젝트의 일부로 이 가상의 시나리오를 작성했습니다.

Jennings 교수는 대규모 재난에 뒤따르는 혼란을 마스터하는 열쇠는 인간과 기계 간의 지능적이고 조정된 행동에 있다고 믿습니다.

그가 테스트 중인 시스템은 내년에 준비될 것이며, 드론 팀이 최소한의 인간 감독으로

공중에서 비상 서비스를 도울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드론 기술의 급성장하는 분야에서 또 다른 비군사적 파생 상품입니다.

2010년 아이티 지진과 같은 실제 재난을 연구한 후 Jennings 교수는 모든 혼란 속에서

성공적인 재난 대응의 열쇠는 작업과 자원의 지능적인 할당이며 지상에 있는 인간이 그러한 생명을 유지하기에 항상 최적의 위치에 있지는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죽음의 결정.

“인간은 빈 지도에서 시작하여 보이는 것을 기반으로 지도를 채우는 것과 같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정확히 아이티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어떤 건물이 손상되고 시설이 어디에 있는지, 그런 종류의 기본적인 크라우드 소싱이 이미 발생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제닝스 교수.

“그러나 우리는 상황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지상에서 더 큰 그림을 볼 수 있는 자율 비행 차량으로 이를 확대하고 싶습니다. 그들은 재난 대응자가 어디로 가야 하는지, 자원이 어디로 가야 하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재난 드론

그가 제안한 시스템에서 UAV는 공중에서 전개되는 재난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즉시 발사될 것입니다.

그들은 핸드헬드 전자 장치를 사용하여 드론에 특정 정보를 요청할 수 있는 지상의 재난 대응자에게 실시간 영상을 제공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이 건물의 지붕이 얼마나 안정적인가요?’라고 물을 수 있습니다. 희생자를 찾기 위해 들어가기 전에.

Jennings 교수는 “인간에게 너무 위험한 지역으로 들어갈 수 있는 로봇을 지상에 배치할 수도 있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그의 팀은 스마트폰으로 전송된 대중의 정보를 이 시스템에 통합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드론 기술의 비군사적 응용에 대한 연구는 기업들이 상업용 응용 프로그램을 찾기 위해 경쟁하면서 호황을 누리고 있는 분야입니다.

고가의 군용 하드웨어로 시작된 드론 자체의 가격은 애호가의 예산 범위 내에 있을 정도로 급격히 떨어졌습니다.

개인 개인은 프로그래밍 가능한 비행 경로가 가능한 이 드론을 야생 동물 감시에서 농장 관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함하여 자신의 용도에 맞게 조정하고 있습니다.

BAE Systems는 최근에 잠재적으로 국경 통제, 수색 및 구조와 같은 작업을 위해 조종사가 없는 비행기가 영국 영공을 비행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에 대한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Jennings 교수의 연구를 돋보이게 하는 것은 사람의 개입 없이 새로운 정보에 대응하여 자체 비행 경로를 하나의 단위로 즉흥적으로 비행하는 드론을 비행 중대로 만드는 데 관심이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