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엄 왕자, 해리는 여왕을 위해 ‘잘 지내는 것처럼 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전문가

윌리엄 왕자, 해리는 여왕을 위해 ‘잘 지내는 것처럼 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문가
축제가 계속되는 동안 한 왕실 전문가는 폭스 뉴스 디지털에 윌리엄 왕자와 해리 왕자가 “할머니를 위해” “적어도 잘 지내는 것처럼 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Christopher Andersen, Royal Bigrapher/NYT 베스트 셀러 저자, “William은 특히 우리가 한 군주에서 다른 군주로 전환하는 문턱에 있는 이 순간에 왕실이 단합된 전선을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고 있습니다.” Wives: Inside the Private Lives of William, Kate, Harry, and Meghan”이라고 Fox News Digital은 말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러나 모든 화려함과 상황 이면에는 서식스와 나머지 왕족 사이에 해결되지 않은 심각한 문제가 남아 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입니다. Andersen은 이렇게 말합니다. “찰스가 왕이 되기 위해 준비하면서 마지막으로 원했던 것은 그의 작은 아들이 본질적으로 왕실에 보석금을 내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 생계를 꾸리기로 한 서섹스 부부의 결정은 여전히 ​​흔들리고 있습니다.

파워볼 추천 Andersen은 “주빌리만큼 큰 파티라도 파티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할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more news

Andersen은 자신의 평가에서 “해리와 메건이 버킹엄 궁전 발코니에서 자녀들과 함께 아치와 릴리와 함께 제외되는 것은 고통스러웠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윌리엄

“하지만 결국에는 그것이 최선이었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현재 해리와 메건은 영국에서 엄청나게 인기가 없습니다. 최근 여론 조사에서 응답자의 무려 87%가 해리와 메건이 나머지 왕족과 함께 궁전 발코니에 나타나면 실제로 야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ndersen은 또한 Diana의 사망 25주년과 Kate Middleton과 고(故) 공주가 “같은 자질을 많이 공유”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그녀는 사반세기가 지났지만 여전히 영국과 군주국에 거대한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습니다.”라고 Andersen은 말합니다. “그녀가 오늘 살아 있었다면 제 생각에 그녀는 희년을 씁쓸하게 여겼을 것입니다. 한편, 윌리엄,

케이트, 그리고 그들의 아이들은 다이애나의 복수다. 결국 그들은 왕정을 다음 세기로 이어갈 인물들이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그녀가 항상 “마이 보이즈”라고 불렀던 두 왕자 사이에 여전히 존재하는 쓰라린 균열을 보는 것은 그녀를 화나게 할 것입니다.

앤더슨은 “다이애나는 해리가 자신의 길을 가거나 시간제로 캘리포니아로

이사하는 것을 승인했을 것”이라며 “하지만 동시에 왕실 발코니에서 해리가 태어난 역할을 해주기를 원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Kate와 Diana는 같은 자질을 많이 공유합니다. 한 번도 만난 적 없는

시어머니처럼 케이트는 분명히 아름답고, 공감하며, 스타일리시하고,

똑똑하고, 카리스마가 있습니다. 그러나 다이애나와 달리 Kate는 자제력에 관한 모든 것, 즉 최고의 팀 플레이어입니다.”

Fox News Digital의 Ashley Bittay가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
엘리자베스 여왕은 손자 윌리엄 왕자가 수천 명의 흥청망청 즐기는 사람들과 함께 윈저 성에서 등대를 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