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활한 채용 절차

원활한 채용 절차

원활한

안전사이트 순위 PETALING JAYA: 최근 필리핀 가사도우미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음에도 불구하고 채용이 문제 없이 진행되고 있다고 말레이시아 주재 필리핀 대사관이 말했습니다.

노동 담당관 테레사 루르데스(Teresa Lourdes)는 모든 문서가 완전하고 적절하며 필리핀 이주 노동자부의 요구 사항을 준수한다면 필리핀 가사도우미를 고용하는 데 4개월 미만이 소요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필리핀 쪽에서는 채용 과정에 차질이 없었어요.

원활한 채용 절차

“우리 가사도우미 수요 증가에 부정적인 영향은 없습니다.

“사실 말레이시아인들이 우리 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해줘서 기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more news

루르드에 따르면 대사관은 올해 4월부터 8월까지 가사도우미에 대한 6,350건의 일자리 주문이나 인력 요청을 처리했다.

그녀는 “4월 가사도우미 773명, 지난달 2310명에 대해 개별 고용계약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올해에만 7370건의 계약이 확인됐다고 덧붙였다.

그녀는 2017년 1월부터 올해 8월 31일까지 총 61,567명의 필리핀 가사도우미 고용계약이 확인됐다고 말했다.

Lourdes는 또한 필리핀 가사도우미가 고용되기 전에 거쳐야 하는 세미나 또는 훈련 세션이 최소 3회 있다고 말했습니다.

“취업 전 오리엔테이션 세미나에 온라인으로 참석하고 기술교육 및 기술개발청에서 교육을 이수해야 국가 역량 인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녀는 “그 이후에는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진행하는 출국 전 오리엔테이션 세미나와 종합적인 출국 전 교육 프로그램에 참석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 노동자들이 이주 노동자부(Department of Migrant Workers)의 인가를 받은 클리닉에서 일하기에 적합하다는 의료 인증을 받아야 한다고 덧붙였다.

말레이시아 고용주는 현재 필리핀 도우미에게 한 달에 RM1,680를 지불하고 매주 하루를 쉬고 있습니다. 근로자는 휴일에 일해야 하는 경우 RM65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고용주도 근로자에게 평판 좋은 보험 회사의 개인, 상해, 의료 및 송환 보험과 계약 완료 후 사용할 수 있는 근무 1년에 대해 15일 이상의 전액을 지불하는 휴가 휴가를 제공해야 합니다.

지난 주 The Star는 필리핀 가사도우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보도했는데, 이는 고용 비용이 높고 관련 요구 사항이 엄격하기 때문에 고급 “최후의 수단”이었던 과거와 달리 변화한 것입니다.

상황은 또한 가사도우미에 대한 말레이시아 고용주의 절망과 인도네시아 가정부의 도착에 대한 관료주의적인 지연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또한 인도네시아 가사도우미와 필리핀 가사도우미의 임금격차가 좁혀졌다.

현재 인도네시아 도우미는 월 1,500링깃(주당 휴무)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