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발적 인 미사일 발사 인도가 다음에해야

우발적 인 미사일 발사 인도가 다음에해야 할 일
“3월을 조심하십시오” – Julius Caesar의 유명한 대사는 Julius Caesar가 Brutus와 Cassius가 이끄는 반항적인 원로원 의원 그룹에 의해 암살되었을 때와 마찬가지로 3월 13일과 15일 사이에 경험한 운명과 우울을 의미합니다.

우발적 인


점쟁이가 한 이 유명한 말은 율리우스 카이사르가 자신의 위험을 무릅쓰고 무시하는 임박한 우울에 대한 경고 역할을 했습니다.

한 번 내뱉은 말은 되돌릴 수 없는 것처럼 국가 역사의 어떤 사건은 뜻하지 않게 유감스러운 의도하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인도와 파키스탄 간의 최근 상황에 비추어 볼 때 의도하지 않은 초음속 순항 미사일 발사는 그러한 사건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실행 가능한 솔루션이 발견될 때까지 계속 논의될 것입니다.

인도-파키스탄 관계 상황을 감안할 때 현 정부가 2016년 1월 파탄콧 테러 공격을 당한 이후 2015년 마지막 제안 이후 대화 부재가 무산됐다.

그리고 양국 관계는 꾸준히 하향 곡선을 그리고 있습니다.

파키스탄 언론의 초기 보도에 따르면 개인 제트 훈련기가 추락했고 조종사는 안전하게 탈출했다고 합니다.

부상이나 인명 피해는 없었고 그 지역은 군대에 의해 차단되었습니다.

우발적 인

3월 11일, 서비스간 홍보(DG-ISPR)의 사무총장은 성명에서 그것이 초음속 비행 물체, 아마도 미사일일 것이라고 말했다.

파키스탄은 40,000피트 상공을 비행하다가 인명이나 재산 피해 없이 냉장 창고에 추락했습니다.

사설토토 인도 정부는 3월 11일 저녁 언론보도를 통해 “2022년 3월 9일 정기점검 중 기술적 오작동으로 미사일이 발사됐다.

인도 정부는 심각한 견해를 갖고 고위급 조사를 명령했습니다.

미사일이 파키스탄 일대에 착륙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사고가 매우 유감스럽기도 하지만, 사고로 인한 인명피해가 없는 것도 안타까운 일”이라고 말했다.more news

양국 정부의 공개 성명이 나오기까지는 시간이 걸렸지만, 발포 직후 양국 간 기존 핫라인을 사용했을 것으로 추정하는 것이 합리적이다.

양국 지도부가 사용한 절제와 성숙은 칭찬할 만하다.

하지만 앞으로 작은 사고라도 큰 재앙을 불러올 수 있다는 점에서 이를 당연하게 여길 수는 없다.

대화의 필요성은 훼손될 수 없으며, 대화를 촉진하기 위해 양국 정부가 훨씬 더 많은 일을 해야 합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의 갈등은 무고한 시민들이 국가 지도자들 간의 대화 부재와 신뢰 부족에 대한 대가를 치르는 결과를 보여주는 전형적인 예입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와 인도-파키스탄 사이에 유사점을 둘 수는 없지만, 국익을 최우선으로 하여 국내 유권자에 대한 관심을 조정해야 합니다.

위기가 닥쳤을 때 상황이 부주의하게 통제 불능 상태가 되었을 경우 충돌을 방지하기 위해 현재의 형식으로는 다른 국가나 국제 기구에 의존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