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 윈프리에

오프라 윈프리에 대한 피어스 모건의 의견에 엇갈린 반응

오프라 윈프리에

토토 회원 모집 왼쪽부터 피어스 모건(Piers Morgan)이 2022년 1월 16일 영국 런던 BBC 방송국에서 보고 있다.

오프라 윈프리가 3월 캘리포니아 쿠퍼티노의 스티브 잡스 극장에서 열린 행사 사진을 찍고 있다. 2019년 2월 25일 해리

왕자는 2018년 7월 11일 아일랜드 더블린에서 촬영되었습니다. 모건은 최근 트위터에서 오프라 윈프리가 왕실에 대해 한 발언에 대해 비판했다.

피어스 모건은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에 대한 발언으로 오프라 윈프리를 비판한 것은 물론 칭찬도 받고 있다.

Winfrey는 최근 토론토 국제 영화제에 참석하는 동안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죽음에 대해 Extra와 이야기했습니다.

그녀는 이 슬픈 일이 왕실에 “평화를 이루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고, 이로 인해 윈프리가 가족 간의 긴장을

증폭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사람들로부터 비판을 받았습니다.

오프라 윈프리에

Morgan은 Winfrey가 Harry와 Meghan이 왕실에서 멀어지는 데 적어도 부분적으로 책임이 있다고 말한 사람들 중 하나였습니다.

모건은 화요일 트윗에서 “오프라 윈프리가 왕실의 거대한 균열을 치유할 것을 촉구하는 것을 보니 기쁘다. 그녀가 가능하게 했다”고 말했다.

논란이 되고 있는 영국인 호스트는 Winfrey가 Harry와 Meghan과 함께 진행한 2021년 인터뷰를 언급했습니다.

이 인터뷰는 부부가 직장에서 왕실 구성원에서 물러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한 지 1년 만에 이루어졌으며 회담 중 버킹엄 궁전에서 인종차별을 주장했습니다. Winfrey 인터뷰는 Morgan이 Meghan의 진술 중 일부의 진실성을 논박하는 것을 포함하여 많은 공개 토론을 이끌어냈습니다.

일부 트위터 사용자들은 모건이 지금 직업적 질투심에 분노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 트윗에서 “그는 인터뷰 형식으로 접근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오프라가 그를 때려눕혔고 메건은 피어스의 전화를 받지 않았다”고 말했다.
“오프라 윈프리는 ‘활성화’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훌륭한 면접관인 그녀의 일을 했습니다. 해리와 메건의 현상은 외부인에게 가장

좋은 것은 아니었습니다. 마찬가지로 군주제는 대중을 위해 최선을 다하지 않았습니다. 피어스 모건은 그렇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은 정치적인 점수를 얻으려고 노력함으로써 우리에게 좋은 호의를 베풀었다”고 적었다.
모건에 대한 또 다른 답변은 “오, 이런, 이야기를 얻은 것은 언론인들의 잘못이 아닙니다. 우리가 판단해야 할 발언을 한 것은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Morgan에는 그의 견해에 동의하는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피어스 모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를 사랑하거나 싫어합니다. 그는 보통 그가 말하는 대로 옳습니다.”라고 Morgan 측의 한 사람이 썼습니다.

“나는 그 인터뷰가 분열적이고 기껏해야 조잡한 저널리즘이 될 때까지 오프라를 사랑했습니다. 나는 내가 존경하는 누군가에게

그렇게 화를 낸 적이 없었습니다. 인터뷰는 몇 년 전 우리나라와 미국과의 관계를 설정했으며 여왕이 지지했던 모든 것을 무효화했습니다.

사악하고 용서할 수 없는…” 또 다른 트위터 사용자가 덧붙였다.More news

어떤 사람들은 Morgan이 Winfrey가 Extra에게 보낸 메시지 뒤에 숨겨진 의미를 놓쳤다고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피어스, 지금 당신의 요점은 무엇입니까? 오프라는 가족의 평화를 요구하고 있으며 당신은 분열이 계속되기를 원합니다. 나는 이 못생긴 늙은 뚱뚱한 백인에 지겹고 지쳤습니다.”라고 한 사람이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