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준의 파월은 높은 판돈을 얻는 것을 목표로

연준의 파월은 높은 판돈을 얻는 것을 목표로 할 것입니다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이 2020년 2월 12일 워싱턴 국회의사당에서 상원 은행위원회 앞에서 증언하고 있다. (AP 사진)
워싱턴–제롬 파월 연준 의장은 작년에 자신의 초저금리 정책이

전염병으로 인한 경기 침체에 깊이 빠진 경제를 되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도박을 했습니다. 지금까지 그의 내기는 대부분 성과를 거두었다.

연준의

토토사이트

성장과 고용은 예상보다 빠르게 반등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실업률을 낮추겠다는 공약을 언급하며 그를 4년 임기로 다시 선출했다.

그러나 Powell의 도전은 거의 끝나지 않았습니다.

인플레이션은 30년 만에 최고로 치솟았고, 인플레이션을

억제하려는 파월의 노력은 그의 다음 임기에서 가장 혹독한 시험이 될 것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는 또한 전염병 회복의 특이한 특성에서 전 세계의 다른 중앙 은행보다 앞서 나갈 수 있는 위험에 이르기까지 추가적인 합병증과 씨름해야 할 것입니다.more news

Fed가 전통적으로 과열된 경제에 직면하지 않기 때문에

인플레이션을 통제하는 것은 특히 어려울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중앙 은행은 경제 전반에 걸쳐 다른 대출 금리에 영향을 미치는 기준 금리를 인상함으로써 급격한 성장과 높은 인플레이션의 위협을 진정시킬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차입과 지출이 느려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연준의

이번에는 막대한 정부 부양 지출, 경제 재개에 따른

억눌린 수요 해제, 연준의 자체 정책(2020년 3월 이후 단기 금리를 거의 0에 가깝게 유지)이 소비자 수요를 과도하게 차지했습니다. 지출 급증은 주로 자동차, 가구 및 전자 제품과 같은 상품에 집중되었습니다.

수요 급증으로 항구와 철도가 막히고 노동력과 공급 부족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의 조합은 연준이 고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연준을 연구한 조지워싱턴 대학의 정치학자 사라 바인더는 “이것은 당신의 다양한 인플레이션 스파이크가 아니다.

이 팬데믹 경제는 다르다. 실제로는 다음과 같은 플레이북이 없다: 연착륙을 어떻게 얻을 것인가? 연준이 항상 노리는?”

동시에 경제는 팬데믹 이전보다 여전히 400만 개의 일자리가 적습니다.

연준은 작년에 채택한 새로운 정책 프레임워크에 따라 최대 고용 달성을 다시 강조했습니다.

연준이 잘못된 계산을 하고 너무 오랫동안 금리를 너무 낮게 유지하여 추가 고용 성장을 촉진할 경우 물가 상승이 가속화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중앙 은행은 인플레이션을 다시 낮추기 위해 더 급격한 금리 인상에 의존해야 할 것입니다. 그것은 차례로 또 다른 경기 침체를 초래할 위험이 있습니다.

Jain Family Institute의 선임 연구원이자 전 연준 경제학자인 Claudia Sahm은 “2022년은 의심의 여지 없이 연준이 헤쳐나가야 했던 가장 어려운 해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 앞에는 매우 복잡한 작업이 있습니다.”

높은 가격이 경제에 대한 미국인들의 신뢰를 약화시키고 많은 가정이 식량, 연료 및 기타 필수품을 구입하기 어렵게 했음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측정치로 볼 때 올해 경제는 꽤 잘 버텼습니다.

월요일, 파월 의장과 그의 부의장 후보인 라엘 브레이너드(Lael Brainard) 연준 이사회 위원을 소개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