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는

아일랜드는 율리시스의 음란 재판에 관한 연극으로 Bloomsday를 기념합니다.

그것은 저자나 출판사가 아닌 책 자체가 피고인 중대한 문학적 재판이었습니다.

United States v One Book Called Ulysses는 그 사건으로 제임스 조이스의 걸작을 담았다.

파워볼사이트 1933년 뉴욕 법정에서 음란물로 금지된 이 작품.

파워볼사이트 추천 Ulysses에 찬성하는 획기적인 판결은 전 세계에 울려 퍼졌고 영국을 포함한 다른 관할권에서 금지령을 해제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파워볼 추천 언론의 자유를 위한 승리는 먼지 투성이의 각주로 결국 역사 속으로 사라졌지만 이제는 율리시스 출판 100주년을 맞아 더블린에서 공연되는 연극으로 바뀌었다.

아일랜드는

작가는 “역사극은 결코 역사에 관한 것이 아니라 항상 오늘날에 관한 것”이라며 “지금이 취소와 검열에 대해 이야기하기에 좋은 시기였다”고 말했다.

콜린 머피. “나는 오늘날 우리가 생각하는 방식을 뒤집을 수 있는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Dún Laoghaire의 Pavilion 극장에서 열리는 United States v Ulysses의 공연은 목요일에 열리는 수십 개의 이벤트 중 하나로 Leopold Bloom의 이름을 딴 Bloomsday를 기념합니다.

아일랜드는

1904년 6월 16일 단 하루 동안 더블린을 배회했던 조이스의 소설의 주인공.

순회 공연, 낭독회, 콘서트, 상영, 재연, 공물이 혼합된 연례 축하 행사는 현대 문학의 초석이 된 1922년 이 책이 출판된 지 100년이 되는 올해에 더 큰 반향을 불러일으킵니다.

아일랜드 문학 박물관(Museum of Literature Ireland) – 약어 MoLI는 블룸의 가상의 아내 몰리에게 경의를 표하며 35개의 아일랜드 대사관 및 영사관과 협력하여 단편 영화를 제작했습니다.

‘Hold to the Now’라는 제목으로 Stephen Fry를 비롯한 학자와 배우가 믹스되어 있습니다. 목요일 오전 유튜브에서 첫 방송된다.

이 날은 또한 사건 파일, 기타 역사적 자료를 활용한 Murphy의 희곡과 재판에 관한 Declan Dunne의 소설 Set at Random의 첫 번째 공개 공연이 될 것입니다.

머피는 “조이스 이야기를 안다고 생각했지만 이것은 완전히 지나쳤습니다. “우리에게 Joyce는 아일랜드 이야기이므로 이 미국 다리를 찾는 것이 놀랍습니다.

그리고 이 다리가 중요합니다. 이번 판결은 조이스가 대중문화의 일부로서 가능성을 만들어 낸다”고 말했다.

아일랜드의 교구주의와 영적 빈곤으로 소외된 Joyce는 1904년 유럽 대륙으로 스스로 망명했습니다.

그의 모국인 더블린은 여전히 ​​그의 글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7년 동안의 노동은 호메로스의 일리아드와 혁명적인 문학적 방법을 율리시스에 접목시켰습니다.

섹스와 성적인 생각에 대한 묘사 – 한때 Leopold Bloom은 자위를 했고 – 아일랜드, 영국, 미국 및 기타 지역에서 금지한 당국을 스캔했습니다.

10년 후 미국 출판사인 Random House는 테스트 케이스를 뉴욕의 미국 남부 지방 법원에 가져갔고 이 책의 변호인인 Morris Ernst와 지방 검사인 Samuel Coleman을 겨루었습니다.

John Woolsey 판사는 Ulysses가 음란물이 아니라고 판결했습니다. “비정상적인 솔직함에도 불구하고 나는 관능주의자의 비열함을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more news

나는 흙을 위한 흙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찾지 못했습니다. 책의 각 단어는 Joyce가 구성하려는 그림의 세부 사항에 모자이크처럼 기여합니다.”

Murphy의 각색은 법정 싸움과 Joyce의 의기양양한 옹호를 재현합니다. 그는 “타임지 표지에 그를 실었다”고 말했다.

“이것은 Joyce와 Ulyses를 미국에서 가명으로 만듭니다. 이것이 오늘날 우리가 가진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