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라노스 영화는 결코 TV 쇼만큼 훌륭하지 않을 것이다.

소프라노스 영화 쇼만큼 훌륭하지 않을것이다

소프라노스 영화

사람들이 “The Sopranos” 전편 “The Many Saints of Newark”에서 무엇을 기대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많은 반응은 “TV 쇼만큼 좋지는 않다”와 같은 대목을 따라왔다.

한편, 몇몇 전문적인 비평들(대부분, 영화 비평가들에 의해 주목되어야 한다)은 완전히 가혹했다.

소프라노스

뉴욕 타임즈의 마놀라 다기스는 이 영화를 “바쁘고, 불필요하며, 실망스러울 정도로 평범한 원작 이야기”라고 불렀다.
이러한 비판들이 놀랍지 않은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우선, 새로운 “소프라노스” 이야기에 대한 기대가 터무니없이 컸기 때문에 실망하지 않기란 어려울 것이다. 또 다른 저예산 영화들은 성공하기가 매우 어렵다. 점점 더 수요가 많지 않습니다. 심지어 마피아 이야기처럼 많은 사람들조차요. 왜냐하면 대부분의 돈과 극장에 대한 헌신은 자동차 충돌, 폭발, 그리고 트렁크 차림의 사람들이 나오는 영화들에 가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신종플루 때문에 새로운 것이 아니다. 이러한 추세는 오랫동안 탄력을 받아왔고, 이것이 바로 영화 스토리텔링의 일부 위대한 재능들이 더 이상 영화계에서 일하지 않고 대신에 오래되고, 이탤릭스가 필요 없는 TV에서 행복한 가정을 찾는 한 가지 이유이다.
“The Sopranos”의 훌륭한 창작자인 David Chase가 아마도 이것의 가장 좋은 예일 것이다. “The Sopranos”의 영화 버전이 TV 쇼가 가지고 있는 광범위하고 지속적인 영향력에 가까운 것을 상상하는 것은 어렵다. 1999년에 시작한 이 시리즈는 새로운 세기에 드라마틱 텔레비전을 위한 새로운 어휘를 만들어냈다.’

사실, “The Sopranos”를 1위나 그 근처에 두지 않고는 TV에서 가장 위대한 쇼의 순위를 매기는 것은 이제 불가능하다. 그리고 그것은 매주, 매우 일관되게 훌륭하게 실행되었기 때문만이 아니다. 또 다른 이유는 “소프라노스”가 텔레비전 역사상 두 번째 황금기이자 최고의 황금기를 창조하는 데 번개가 쳤기 때문입니다. 시청자들에게 풍부하고 깊고 어두운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어떤 도전적인 소재에 대한 매체의 이전의 반사적인 반응은 — “하지만 캐릭터들은 호감이 가는가?”라는 질문이었죠.”—전혀 무의미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