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추운 컴퓨터

세상에서

세상에서 가장 추운 컴퓨터
서울 오피 미국이 공격을 받고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탄두를 장착한 적 항공기가 해안을 향해 향하고

있으며 레이더를 들락날락합니다. 전투기가 출동했고 목표물을 정확히 찾아내기 위해 미친 듯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국가의 최선의 방어는 항공모함이나 미사일 체계가 아니다. 그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차가운 원자의 상자입니다.

“양자 컴퓨터를 사용하세요.” 장군이 소리쳤다. 컴퓨터 내부의 원자는 복잡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거의

​​즉각적으로 레이더 어레이를 재구성하여 적 항공기를 추적하고 표적화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미 이와 같은 시나리오를 파악하고 있는 회사 중 하나가 ColdQuanta입니다. 최근 미국 국방 연구 기관인 Darpa와

계약을 체결하여 방위 시스템이 부분적으로 실패하는 경우 레이더 장비를 재배치하는 최선의 방법을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는 양자 컴퓨터를 구축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계산을 수행할 수 있게 해주는 양자 컴퓨터의 빌딩 블록인 큐비트로 충분한 원자를 모을 수 있는 능력에 의존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원자가 극도로 차가워야 하므로 그러한 컴퓨터는 세계에서 가장 차갑습니다.More News

세상에서

양자 컴퓨팅은 많이 과장되어 있지만 기술은 매우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기업들은 특정 유용한 작업에서 언젠가는

기존의 디지털 컴퓨터보다 성능이 뛰어날 것이라고 주장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기 시작했습니다. “향후 40개월 동안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실제 국방 관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수천 개의 큐비트를 가진 기계를 보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며 우리가 작업 중인 것은 이 레이더의 버전입니다. 커버리지 문제”라고 콜로라도에 위치한 ColdQuanta의 CEO인 Bo Ewald는 설명합니다.

위의 예는 수천 또는 수백만 개의 가능한 솔루션이 있을 수 있는 시나리오인 최적화 문제입니다. 핵심은 가장 좋은 것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군사 응용 프로그램 외에도 양자 컴퓨터는 약물 설계, 투자 전략, 암호 해독 및 대규모 차량의 복잡한 일정 문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Ewald는 이것이 양자 컴퓨터가 가장 빠른 슈퍼컴퓨터라도 기존 컴퓨터에서 해결하는 데 몇 시간 또는 며칠이 걸리는 문제에 대한 최적의 솔루션을 찾는 데 초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양자 컴퓨터가 개발되고 있지만 극저온 중성 원자를 큐비트로 사용하는 접근 방식은 이례적입니다. IBM, Google과 같은 대기업이나 하전 원자를 사용하는 다른 프로젝트에서 개발 중인 초전도 양자 컴퓨터와도 다릅니다. 대신 이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초전도 양자 컴퓨터는 개별 원자를 큐비트로 사용하지 않으며 이러한 시스템은 저온에 의존하지만 ColdQuanta의 중성 원자에 필요한 만큼 낮지는 않습니다.

“초전도체들은 밀리켈빈에서 작동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마이크로켈빈으로 내려갑니다.”라고 그는 자랑스럽게 설명합니다.

켈빈은 온도 측정입니다. 0 켈빈, 절대 영도(-273.15C)는 가장 추운 온도입니다.

그리고 밀리켈빈은 0.001 켈빈으로 차갑지만 ColdQuanta의 마이크로켈빈 원자는 훨씬 더 차갑습니다(대략 0.000001 켈빈). 둘 다 실제로 우리가 알고 있는 자연 우주의 어느 곳보다 훨씬 더 춥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