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리드 인플레이션과 씨름하는 청년들 – 저축, 투자

빅 리드 인플레이션과 씨름하는 청년들 – 저축, 투자 또는 현금 보유를 위해?
SINGAPORE: 22세의 Chin Ching Peng은 가계비를 부담하는 신입 졸업생으로서 딜레마에 직면했습니다.

이상적인 직업을 카피라이터로 삼거나, 아니면 더 높은 급여를 받는 낯선 산업에서 일자리를 선택해야 합니다.

빅 리드 인플레이션과

먹튀검증커뮤니티 “(카피라이터) 대부분의 직업은 S$2,500 또는 S$2,800의 급여를 받았습니다. S$3,000 이상을 받는 직업은 최소 2년의 경력이 필요한 직업뿐이었습니다.”라고 그녀는 구직 경험에 대해 말했습니다. 다시 2월.
Chin은 결국 다른 산업에 취직했으며 이 사실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이달 초 CPF(Central Provident Fund) 기부 전 S$3,000에서 S$4,000

사이의 수입을 올렸습니다.more news

NUS(National University of Singapore) 졸업생의 경우 가계와 어머니의 의료비를 지원하기 때문에 더 높은 급여를 받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 모든 비용을 합하면 한 달에 약 S$1,400에 달하지만 인플레이션이 줄어들지 않고 계속되면 더 오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작년에만 식료품비가 한 달에 S$200 정도였으나 지금은 거의 S$300이므로 줄여야 합니다. 예를 들어, 재래시장에서 일부 야채 가격이 30센트 또는 50센트가 올랐습니다.”라고 그녀는 어머니의 식료품 지출을 언급하며 말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약 S$20,000의 학자금 대출을 받았고, 은행에서 연락이 닿으면 갚기 시작해야 합니다.

빅 리드 인플레이션과

자신의 지출과 저축에 대한 추가 수입을 얻기 위해 Chin은 프로젝트를 받을 때마다 S$200에서 S$500 사이의 수입을 올리는 프리랜서

카피라이팅을 합니다. 그녀는 또한 주말에 중국어 수업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그녀의 부족한 여가 시간 동안 Ms Chin은 집에 머물거나 S$20 미만의 식사를 제공하는 F&B 매장에서 친구들을 만납니다.

“일주일 동안 예능을 다 써버려서 친구들에게 다음주에 만날 수 있냐고 물어볼 때도 있어요.

그녀는 “졸업 이후 물가상승과 더 많은 집안일 때문에 감당할 수 없는 일이 많다”고 말했다.

친 씨는 매일의 생활비가 계속 오르면서 허리띠를 졸라매거나 생활 방식을 조정해야 했던 35세 이하의 많은 청소년 중 한 명입니다.

30세의 세일즈 코디네이터 Joyce Chiu의 경우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는 것이 CPF 기부 전 S$6,000의 합산 소득에서 한 달에 S$200를 계속

저축하는 것이 그녀와 남편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9세, 7세, 2세의 세 자녀를 둔 Chiu는 직장에서 식사와 함께 음료를 주문하는 것과 같은 단순한 사치품을 줄였습니다.

“외식을 줄이고 예산도 더 엄격해졌습니다. 또한 매주 어린이를 위한 패스트푸드 간식을 줄였는데 이제는 대신 2주에 한 번 합니다.

“모든 것이 1~2% 증가했지만 그 증가분을 더하고 일과 월을 곱하면 지출을 줄이지 않으면 매달 S$50에서 S$100 정도 차이가 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치우 씨.
물가 상승은 지난 한 해 동안 큰 골칫거리였습니다. 식품 및 유틸리티와 같은 상품을 포함한 모든 상품과 서비스의 가격을 포함하는 헤드라인

인플레이션이 작년 같은 달에 비해 5.6%로 상승했습니다. 이는 3월과 4월의 5.4%보다 높은 수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