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는 직장 급습 중 이민자의

비디오는 직장 급습 중 이민자의 목에 부츠가 달린 ICE 요원을 보여줍니다.

NBC 뉴스가 금요일에 처음 입수한 연방 민사 법원 사건에서 공개된 비디오는 이민 및 세관을 보여줍니다.

2018년 급습의 일환으로 가금류 공장 바닥에 얼굴을 대고 누워있는 이민자의 목을 밟고 있는 집행 요원.

토토사이트 영상에서 소송에서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이주 남성은 체포를 피하기 위해 여러 방을 뛰어다니며 두 명의 요원에게 붙잡혀 땅에 갇히게 됩니다.

비디오는 직장

두 요원이 그를 제지하기 위해 등 뒤로 손을 잡아당기는 동안 그는 저항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 다음에,

비디오는 직장

비디오에 따르면 법원 사건에서 John Witsell로 확인된 경찰관 중 한 명이 이민자의 목 위에 발을 25초 동안 두었습니다. Witsell은 적어도 처음에는 압력을 가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민자들을 대변하는 변호사들은 Witsell이 과도한 무력을 사용했다고 말합니다. FBI 샌프란시스코의 민권 감독관을 역임한 NBC 뉴스 기고가인 Frank Figliuzzi는 비디오가 보여주는 내용이 “받아들일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목숨을 걸고 싸우지 않는 한 경찰 학원은 다른 사람의 목에 부츠를 신는 법을 가르쳐주지 않습니다.”라고 Figliuzzi는 말했습니다.

이 남성은 영상 말미에 걸어갈 때 다치지 않은 것으로 보이지만, Figliuzzi는 목에 “그 정도의 무게”를 싣는 것은 기도를 방해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Witsell은 나중에 이 사건에 대해 ICE의 OPR(Office of Professional Responsibility)과 인터뷰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그 사건에 대해 처벌을 받았는지는 분명하지 않다. OPR이 기탁하는 동안,

사건에서 Witsell의 파트너인 Francisco Ayala는 Witsell이 남자의 목에 발을 대야 할 “이유가 없었다”고 증언했습니다.

이 소송은 2018년 4월 테네시주 빈 스테이션에서 휩쓸린 거의 100명의 이민자들을 대신해 제기됐다.

작업장에 대한 행정부의 단속은 Witsell이 남성에게 과도한 힘을 가하는 것을 포함하여 ICE 경찰관이 사용한 전술에 의해 이민자의 시민권이 침해되었다고 주장합니다.

ICE 직원을 대변하는 변호사들은 이 영상이 봉인된 상태로 유지되어야 한다고 주장했지만, 이 사건의 판사는 최근 이 영상을 공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more news

ICE 대변인은 이 이야기가 발표된 후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대변인은 “문제의 사건이 2018년에 발생했고 당시 내부적으로 처리됐지만 지금은 소송 대상”이라고 말했다.

“미국 이민세관단속국은 계류 중인 소송에 대해 언급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ICE는 위법 행위를 용인하지 않으며 무력 정책 사용에 대한 심층 검토를 진행 중입니다.

정책과 관행이 바이든 대통령의 역사적 사실과 일치하도록 하기 위한 표준 및 교육

효과적이고 책임 있는 치안을 강화하고 공공 안전을 강화하기 위한 행정 명령입니다.”

ICE 직원을 대변하는 변호사들은 이 영상이 봉인된 상태로 유지되어야 한다고 주장했지만, 이 사건의 판사는 최근 이 영상을 공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ICE 대변인은 이 이야기가 발표된 후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대변인은 “문제의 사건이 2018년에 발생했고 당시 내부적으로 처리됐지만 지금은 소송 대상”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