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르도

보르도 스트라이커 황의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옵션 주목

보르도


토토사이트 추천 완전 이적설은 아니지만 황의조의 상황은 점점 더 많은 칼럼인치를 발생시키고 있다.

한국의 스트라이커는 지난 시즌이 끝나갈 무렵 팀이 프랑스 2부 리그로 강등된 이후 보르도를 떠나는 것을 모색해 왔으며,

특히 클럽이 자금 조달에필사적이기 때문입니다. more news

전 세계의 점점 더 많은 선수들처럼 황 감독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로의 이적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29세의 이 선수는 2019년 프랑스에 도착한 이후 꾸준히 프랑스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매 3경기마다 한 골씩을 넣고 있습니다.

팀이 강등된 지난 시즌에 11골을 넣은 것은 인상적인 복귀였습니다.

구단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템스 강 유역의 웨스트 런던에 쾌적하게 위치한 새로 승격된 풀럼 클럽이 연결되었습니다.

선수는 제안이 있었다고 말했다. 황 감독은 프랑스 언론에 “기다리고 있다”며 “아직 결정된 것은 없다.

보르도 구단의 재정 상황에 따라 자세한 내용을 밝힐 것”이라고 말했다.

“FC 낭트와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에서도 제의가 들어온 것은 사실입니다.”

웨스트햄은 도시 동쪽에 있는 런던 스타디움에서 뛰고 있으며 첼시, 토트넘 홋스퍼, 아스날에 이어 수도에서 네 번째로 성공적인

팀임에도 불구하고 60,000명의 팬들이 정기적으로 관전하고 있습니다.

보르도

지난 시즌은 팀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승점 2점 뒤진 7위를 기록하면서 좋은 시즌이었습니다.

그리고 강력한 포르투갈 선수들의 뒤에서 확고한 프리미어 리그 경쟁자로 자리 잡은 미들랜즈의 팀인 울버햄튼 원더러스가 있습니다.

황희찬은 지난 시즌 팀이 10위로 마감하는 데 일조했다.

두 번째 한국 공격수에 대한 아이디어는 매력적인 것일 수 있습니다.

늑대는 최근 시즌에 골을 넣는 데 어려움을 겪었고 현재 캠페인의 첫 두 경기에서 단 한 골만 넣는 것으로 다시 한 번 그런 것 같습니다.

노팅엄 포레스트 또한 강력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보고서에 따르면 보르도는 약 400만 달러의 입찰을 수락했습니다.

1979년과 1980년에 유럽 챔피언이었던 이 팀은 1999년 이후 처음으로 프리미어 리그에 복귀했습니다.

클럽은 로스터를 개선하기 위해 승격 이후 15명의 계약을 맺었습니다.

황 감독이 시간을 내기 위해 고군분투할 수도 있고 이번 시즌 이스트 미들랜즈 팀이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다.

그래도 매 경기 관전하는 3만명의 팬이 있는 빅클럽이고 포레스트는 잉글랜드 축구의 탑 티어에 속한다.

Hwang이 가서 팀이 최상위 계층에서 생존하고 미래를 위해 건설하는 데 도움이 된다면 그는 진정한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가 플레이하고 득점했다면 어디에서나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선수에게 가장 중요한 측면은 그가 정규 시간을 보낼 새 클럽에 간다는 것입니다. 특히 오는 11월 월드컵을 앞두고 있다.

한국은 황 감독이 현재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국내 리그에서 좋은 활약을 펼친 후 카타르로 가는 것을 원할 것이다.

그는 몇 가지 큰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29세의 이 선수는 2019년 프랑스에 도착한 이후 꾸준히 프랑스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매 3경기마다 한 골씩을 넣고 있습니다.

팀이 강등된 지난 시즌에 11골을 넣은 것은 인상적인 복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