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주에서 통조림 휘핑크림을

뉴욕주에서 통조림 휘핑크림을 사고 싶습니까? 아이디를 잊지마세요

다음에 뉴욕에서 휘핑크림을 살 때 신분증을 제시할 준비를 하십시오.

카지노사이트 제작 휘핑 크림 캔에 사용되는 카트리지를 21세 미만에게 판매하는 것을 금지하는 잘 알려지지 않은 주법이 최근에야 주목을 받고 시행되어 그다지 새로운 규정을 모르는 고객들을 즐겁게 했습니다.

뉴욕주에서 통조림

연령 제한은 일반적으로 웃음 가스로 알려진 아산화질소 남용 가능성을 억제하기 위해 9개월 전에 제정되었습니다.

뉴욕주에서 통조림

휘핑 크림 용기에서 발견되는 아산화질소는 마약으로 남용될 때 일반적으로 “휘핏” 또는 “휩잇”이라고 합니다.

Meghan Massey(43세)는 이번 달 Watertown에 있는 Hannaford 슈퍼마켓에서 카드를 받는 이유를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무슨 일이야?’라고 생각했다. 나는 내 카트를 찾고 있었다. 내가 무엇 때문에 신원이 밝혀졌는가? 너무 혼란스러웠다.”라고 Massey는 월요일에 웃으며 말했습니다. “나는 수치스러웠다. 내가 왜 신분증을 받았을까?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걸까? 나는 43살이고 백발이다.”

Massey가 웃고 있는 동안, New York Association of Convenience Stores(NYACS)의 회장인 Kent Sopris는 회원들에게 부담이 된다고 주장하는 규정에 대해 그다지 유쾌하지 않습니다.

그는 성명에서 “휘핑 크림을 구입할 때 연령 확인을 요구하는 것은 뉴욕주의 편의점에 부과되는 또 다른 고전적인 규정 준수 부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중소기업이 뉴욕 정치인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끊임없이 듣고 있지만 솔직히 이와 같은 법률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아산화질소 카트리지의 연령 요건은 11월 25일부터 발효되었습니다. 그러나 Sopris는 최근 몇 주 동안 회원들이 이를 알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주지사가 법안에 따라 조치를 취했다는 통지를 받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NYACS가 법이 시행되고 있음을 깨달았을 때 우리는 즉시 회원들에게 경고하고 법의 변경 사항을 알렸습니다.”

법안 발의자인 Joseph Addabbo 주 상원의원은 월요일 상점에서 통조림 휘핑크림을 판매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법이 일반적인 휘핑 크림 캔과 별도로 판매되는 카트리지를 대상으로 한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이론적으로, 젊은이는 Reddi-wip 캔을 사서 부수고 아산화질소 카트리지를 제거할 수 있지만 그것이 그의 목표가 아니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Addabbo는 월요일에 젊은이들에게 판매가 금지된 “실제로는 카트리지 또는 충전기”라고 말했습니다. “작은 2인치 충전기 또는 카트리지입니다. 청구서에 있는 단어입니다.”

그는 통조림 휘핑 크림 위에 카딩을 하는 상점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것은 법안의 의도가 결코 아닙니다.”

Ballston Spa에 있는 Stewart’s Shops의 대변인 Erica Komoroske는 직원들이 다른 상점에서 캔 휘핑크림 위에 진열된 표지판을 발견했을 때만 최근 몇 주 동안 회사가 조치를 취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체인에는 21세 이상 휘핑 크림 정책에 대해 고객을 교육하는 손으로 그린 ​​표지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