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지리아 납치범

나이지리아 납치범, 전 NFF 공무원 아메드 사니 토로 석방 위해 몸값 요구

나이지리아에서 전 축구 연맹 사무총장을 포함해 세 명의 남성을 납치한 무장 납치범이 몸값을 요구해 석방했습니다.

Ahmed Sani Toro는 1993년에서 1999년 사이에 현재 NFF(나이지리아 축구 연맹)로 알려진 곳에서 6년을 보냈습니다.

코인파워볼 토요일 밤 Toro, 전 나이지리아 U-23 어시스턴트 코치 Garba Ila와 Isa Jah는 수도 아부자에서 Bauchi까지 운전하던 중 총격범들에게 모두 체포되었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전 NFF 회장 Aminu Maigari의 아들의 결혼식에 참석했습니다.

나이지리아

몇 시간 후 유괴범들은 “Toro의 가족에게 연락하여 그가 있는지 확인했습니다”라고 가족과 가까운 소식통이 BBC 스포츠 아프리카에 말했습니다.

소식통은 “그들은 Toro의 자녀 중 한 명과 이야기를 나누며 매우 어려운 몸값을 요구할 수 있는 터무니없는 몸값을 요구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어 “가르바 일라가 최근 입원해 건강이 좋지 않아 매우 안타깝다.

나이지리아

“이 사람들은 돈이 없지만 이 무자비한 사람들에게 총에 겨누고 있습니다. 매우 안타깝습니다.”

남성들은 나이지리아 북부 중부 지역에서 체포되었지만 납치가 발생한 정확한 장소에 대한 상충되는 보고가 있습니다.

Bauchi 주 경찰의 홍보 담당자인 Ahmed Wakili는 납치가 나사라와의 Akwanga 도로 주변에서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주 밖에서 일어난 일이므로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BBC가 나사라와 주 경찰에 연락했을 때 부경감인 Rahman Nansel은 이 사건이 나사라와 주에서 발생했다고 부인했습니다.

Nansel은 BBC Sport Africa에 “불행히도 널리 보고된 이 사건은 나사라와 주에서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또 다른 보고서에 따르면 이 세 사람은 플라토 주(Plateau State)의 리욤(Riyom) 근처에서 납치되었으며 아부자(Abuja)에서 바우치(Bauchi)까지의 주요 경로도 카두나 주(Kaduna State)를 통과한다고 합니다.

나이지리아는 무장 조직에 의한 몸값을 위한 납치의 치명적인 물결을 억제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보호되지 않은 시골 지역 사회, 학교 및 고속도로의 운전자를 자주 표적으로 삼습니다.

Toro의 아들인 Nasiru는 토요일 밤에 그의 아버지가 총에 맞았음을 확인했지만 몸값을 요구했는지 확인하거나 부인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나이지리아 북부 Bauchi 주의 전 스포츠 위원인 Toro는 또한 주의 하원 의원을 역임했습니다.

그는 나이지리아 축구 협회의 사무총장이었습니다.more news

Super Eagles는 1994년 두 번째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우승을 차지했고 같은 해 첫 월드컵 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Toro는 1996년 올림픽 축구 경기와 1998년 프랑스 월드컵에서 NFA와 선수가 관련된 보너스 행을 포함하여 엄청난 행정적 역할을 했습니다.

납치 – 더 자주 정치인, 부자 및 유명인 – 나이지리아에서는 정기적으로 발생하지만 축구 선수,

관리들과 그 가족들도 서아프리카 국가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2년 전 전 나이지리아 미드필더 크리스티안 오보도는 8년 만에 두 번째로 석유가 풍부한 델타 주에서 납치된 후 충격을 받았습니다.

2019년 1월 나이지리아 프리미어리그 클럽 카치나 유나이티드의 감독 압둘라히 비포가 납치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