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를 도로 분노와 연결시키는 소문을 진압하기 위해

그녀를 도로 분노와 연결시키는 소문을 진압하기 위해 소송을 제기 한 여성
도쿄에 거주하는 한 주민은 자신을 도로 분노의 용의자이자 전국적인 살인

사건의 대상과 연결시키는 악의적이고 근거 없는 소문을 인터넷에 게시한 사람들에 대한 법적 조치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 여성은 8월 23일 도쿄에서 기자 회견을 열고 어느 날 아침 인터넷에

도색된 자신의 이름과 사진을 발견하고 자신이 A씨가 운전하는 차에 탄 동승자라고 주장한 후 “공황 상태”에 잠에서 깼다고 말했다. 노상 분노 사건에서 젊은 운전자를 강타한 남성.

그녀를

여성은 “아직 정상적인 정신 상태로 돌아가지 못했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그녀는 근거 없는 정보를 생각 없이 리트윗함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

결과에 대해 사람들이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하기 위해 소송을 제기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8월 10일 이바라키현 모리야시 조반고속도로에서 노상폭행 사건이 발생했다.more news

미야자키 후미오(43)는 현장에서 도주했으나 24세 회사 직원을 강제로 남성의

차 앞에 세우고 급제동을 일으켜 강제로 폭행한 혐의로 오사카에서 체포됐다.

미야자키가 체포된 후 경찰은 그의 여자친구인 키모토 나츠코(51)도 범죄자를 은닉한 혐의로 체포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키모토는 휴대전화로 폭행 현장을 촬영하고 있다.

미야자키는 8월 16일 경찰에 의해 지명수배 명단에 이름을 올렸지만 당시 키모토의 신원은 공개되지 않았다.

그러나 도쿄 여성의 변호사에 따르면 8월 17일 초부터 그녀의

이름과 인스타그램 계정이 포함된 트윗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다른 게시물에서는 여성에게 경찰에 자수하라고 촉구했습니다.

그녀를

해당 여성은 해당 게시물을 알게 된 후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활성화해 단호하게 이를 부인했다. 그러나 그녀의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그녀를 비난하는 게시물이 넘쳐나면서 인터넷 트래픽이 멈추지 않았습니다.

자신의 사업체를 운영하는 이 여성은 회사에서 8월 17일에만 280통의 전화를 받고 그녀가 한 일에 대해 꾸짖었다고 말했습니다.

미야자키와 키모토는 다음날 체포되었다.

그 여성의 변호사는 여성과 미야자키 사이에 미미한 연결고리가 있을 뿐이며,

이는 미야자키가 여성의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라는 사실에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리트윗을 게시한 사람들이 주로 고객의 평판을 훼손하기 위해 소문을 퍼뜨리는 데 책임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변호사는 트위터에 접근하여 보상을 받기 위한 첫 단계로 트윗과 리트윗을

게시한 사람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명예훼손 혐의로 형사고소도 검토 중이라고 변호사는 말했다.

여성이 미야자키의 차에 타고 있었다는 트윗 중 하나를 게시한 19세 대학생은

아사히 신문과의 전화 인터뷰에서 그가 왜 그렇게 했는지에 대해 말했다.

그는 자신이 운전을 하다 보니 노상폭행 사건이 걱정거리라고 말했다. “그 어떤 주요 언론사 앞에서도 용서할 수 없는 사건으로 용의자를 밝히는 데 도취감을 느꼈다”고 말했다.

그가 그 여성의 이름을 지은 이유에 대해, 그 학생은 그 여성이 미야자키의 차에

탄 사람과 비슷해 보인다고 주장하는 또 다른 트윗을 언급했다고 말했다. 학생은 다음과 같이 화를 냈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