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로 및 저임금

과로 및 저임금

파워볼사이트 백악관에 있는 동안 버락 오바마는 초과 근무 수당을 받지 못한 수백만 명의 미국 노동자들에게 초과 근무 수당을 확대할 야심 찬 계획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과로 및 저임금

파워볼사이트 백악관에 있는 동안 버락 오바마는 초과 근무 수당을 받지 못한 수백만 명의 미국 노동자들에게 초과 근무 수당을 확대할 야심 찬 계획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23세의 Elizabeth Paredes는 2015년에 Baggin’s Gourmet Sandwiches의 부관리자로서 추가 시간을 낸 것에 대해 급여를

받지 못하는 것이 부당하다는 결론을 내렸을 때 3살짜리 소년을 키웠습니다.

그녀는 델리 체인점에서 주당 최소 50시간을 일했지만 여전히 초과 근무 시간에 대해 더 높은 임금을 받지 못하고 있어 집세를 내고 식료품을

사고 보육비를 마련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Paredes는 불평하기 위해 그녀의 매니저에게 갔지만 그녀는 그가 “절대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대답했다고 말합니다.

파워볼 추천 그녀는 급여를 받는 직원이었고 24,000달러의 급여로 인해 초과 근무 수당을 받을 수 있는 기준보다 높아서 초과 근무 수당을 받을 자격이 없다고 상점 관리자는 설명했습니다.

그건 불공평해 보였고, 그래서 그녀는 자신과 같은 사람들을 위해 상황을 바꿀 수 있는 힘을 가진 사람에게 연락하기로 했다.

“누군가 말을 해야 하거나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엘리자베스 파레데스와 아들.

그녀는 그해 여름 오바마 대통령에게 편지를 써서 전직 커뮤니티 조직자에게 초과 근무 자격이 있는 미국인의 수를 늘려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파레데스는 오바마에게 보낸 편지에서 “쉬운 일이 아니며 내 아들과 떨어져 있는 데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녀는 “때로는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과로

수십 년 전만 해도 파레데스와 같은 상황에 처한 사람들은 대부분 초과 근무를 했습니다. 1975년에는 급여를 받는 근로자의 60% 이상이 시간제 급여를 받을 자격이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시간제 근로자도 마찬가지입니다.) 경제 분석 및 연구 네트워크(Economic Analysis and Research Network)에 따르면 그 비율은 2016년까지 7% 미만으로 줄어들었다가 그 후 몇 년 동안 약간 반등했습니다.

파레데스는 대통령에게 보낸 서신에 대해 별로 생각하지 않았다. 그러나 몇 달 후 그녀는 오바마가 “당신이 아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얼마나

열심히 일하고 있는지에 놀랐다”는 인증 편지를 받았습니다.

내가 당신의 말을 듣고 있다는 것을 당신이 알기를 바랍니다.”

톰 페레즈 노동부 장관은 나중에 파레데스를 백악관 행사에 초대하기 위해 전화를 걸었고 오바마는 그녀와 같은 근로자를 위한 초과 근무

보호를 확대하기 위한 2년 준비 제안을 발표했습니다.

그녀는 업무 일정으로 인해 여행을 갈 수 없었지만 행정부의 레이더에 포착되었습니다.

2016년 5월 21일 주간 연설에서 오바마는 파레데스의 편지를 설명하며 연설을 시작한 다음 수백만 명의 추가 근로자를 대상으로 하는 초과 근무 규칙을 재정비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Elizabeth]는 한 달에 약 2,000달러를 벌고 그녀는 일상적으로 일주일에 약 50시간, 때로는 더 많이 일합니다.

그러나 구식의 초과 근무 규정 때문에 그녀는 한 푼도 수당을 받지 않아도 됩니다.”more news

그러면 지금과 같이 40시간 이상 일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너무 많이 벌기 때문에 초과 근무에서 제외되지만 제외 대상의 소득 기준은

오랫동안 눈에 띄게 낮았습니다.

2016년에는 급여가 $23,000(풀타임 일정으로 시간당 약 $11) 이상인 사람들은 자격이 없었습니다.

미국의 중위 연봉보다 훨씬 적은 초과 근무 수당 자격 기준은 10년이 넘도록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Gerald Ford가 대통령이 된 이후로 인플레이션과 보조를 맞추지 못했습니다. 즉,

수백만 명의 근로자가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초과 근무 수혜 자격이 사라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매우 온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