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기자 사망에 라스베가스 지역 선출 공무원

경찰, 기자 사망에 라스베가스 지역 선출 공무원 체포

경찰 기자

토토 광고 대행 LAS VEGAS (AP) — 라스베거스 지역에서 선출된 한 공무원이 지난 6월 1차 사망에 앞서 해당 공무원의 업무를 조사한 베테랑 신문 기자를 살해한 혐의로 수요일 체포되었습니다.

클라크 카운티 공공 행정관 로버트 “롭”텔레스(Robert “Rob” Telles)는 라스베가스 리뷰 저널(Las Vegas Review-Journal) 기자 제프 저먼(Jeff German)의 살해에 대한

범죄 수사에서 수사관들이 수색 영장과 차량을 압수한 지 몇 시간 만에 경찰 SWAT 경찰관들에 의해 자택에서 구금되었습니다. , 보안관 Joe Lombardo는 신문에 말했습니다.

45세의 Telles는 행정적 따돌림, 편애, 유언이나 가족 연락 없이 사망한 사람들의 재산을 처리하는

카운티 사무실의 부하 직원과의 관계에 대한 불만을 포함하여 소란에 대한 독일인의 보고의 초점이었습니다.

이 신문의 편집장인 글렌 쿡(Glenn Cook)은 성명을 통해 “로버트 텔레스의 체포는 리뷰 저널 뉴스룸에 엄청난 안도이자 분노를 불러일으킨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쿡은 “로버트 텔레스가 구금되어 안도했고 동료가 선출된 관리에 대해 보고했다는 이유로 살해된 것으로 보인다는 사실에 분노한다”고 말했다.

Telles는 수요일 자신의 카운티 사무실에서 보낸 전화 메시지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으며,

체포된 후 그를 대신할 변호사가 있는지 여부는 즉시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카운티 행정실은 폐쇄되었습니다.

경찰, 기자 사망에

저먼은 라스베가스 선에서 20년 이상을 보낸 후 2010년 리뷰 저널에 합류했습니다. 그곳에서 칼럼니스트이자 기자로 근무하면서 법원, 정치, 노동, 정부 및 조직 범죄를 다루었습니다.

유언 검인 및 유산법을 시행한 변호사 Telles는 2018년 3선 공무원을 대신해 선출직에 진출했습니다.

그는 6월 정당 예비선거에서 공공 행정관 보좌관 Rita Reid에게 패했습니다. Telles의 임기는 12월 31일에 만료됩니다.

선거를 몇 주 앞두고 독일 언론은 텔레스의 리더십 아래 오랜 직원과 신입 직원 사이에 “혼란과 내부 갈등에 빠진” 사무실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텔레스는 여직원과의 관계를 과장하고 자신이 그들을 학대했다고 거짓 주장한 “노인”을 비난했다.

그는 신문에 “내 모든 신입 직원은 매우 행복하고 모두가 생산적이며 잘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무실 생산성이 거의 두 배로 향상되었습니다.”

텔레스는 6월 독일인이 자신에게 “집착”한 깡패라는 주장을 포함해 독일어에 대한 트위터 불만 사항을 트위터에 올렸다고 리뷰 저널은 보도했다.

집요함으로 정평이 나 있는 저먼 기자는 후속 보고서를 작성 중이었고 최근에는 텔레스와 Reid 및 컨설턴트 Michael Murphy를

포함한 다른 3명의 카운티 공무원 간에 이메일 및 문자 메시지에 대한 공개 기록 요청을 제출했다고 신문이 수요일 말했습니다.more news

전직 클락 카운티 검시관이었던 머피는 공공 행정실의 리더십에 대한 불만을 해결하기 위해 고용했지만 전화 메시지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독일인의 시신은 토요일 아침 그의 집 밖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경찰은 그가 금요일 살해된 것으로 보이며 이번 공격을 단독

사건으로 규정했다고 밝혔다. 클라크 카운티 검시관은 독일인이 “다중 예리한 부상”으로 사망했다고 판결하고 이 사건을 살인이라고 판결했습니다.

경찰이 월요일 용의자를 식별하기 위해 대중의 도움을 요청한 후 상황이 빠르게 진행되었습니다.